정호영, 연희동 가게 '3억 적자' 폐업했다.."돈 메꾸느라 방송 활동 잦아"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영 셰프가 폐업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다.
9월 22일(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 정호영 셰프가 "3억 원 적자로 연희동 가게 문을 닫았다"라고 폐업을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송훈은 "나에게 핫도그는 금기어"라면서 "핫도그 가게를 창업한 지 1년 만에 폐업했다. 약 7억 원을 날렸다"라며 5년에 3억 원을 날린 정호영보다 더 큰 피해 금액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정호영 셰프가 폐업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다.
9월 22일(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 정호영 셰프가 "3억 원 적자로 연희동 가게 문을 닫았다"라고 폐업을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장사 잘되지 않았냐?"라며 쏟아지는 질문에 정호영은 "손님이 아예 없는 날은 하루 매출 0원까지 찍었다. 월세와 인건비 등 매달 천만 원 적자가 났다"라며 가슴 아픈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여기에 정호영은 "(적자는) 본점에서 나온 이익이나 홈쇼핑 판매 등 외부 활동으로 번 돈으로 벌충했다"라며 최근 부쩍 잦아진 방송 활동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공개했다는 후문.
송훈 셰프도 최근 갑작스럽게 핫도그 가게를 폐업한 경험을 고백한다. 이에 송훈은 "나에게 핫도그는 금기어"라면서 "핫도그 가게를 창업한 지 1년 만에 폐업했다. 약 7억 원을 날렸다"라며 5년에 3억 원을 날린 정호영보다 더 큰 피해 금액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가운데 정호영과 송훈이 폐업의 아픔을 이겨내고자 만원으로 더할 나위 없이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초갓성비 식당을 방문한다. 첫 번째로 방문한 식당은 동태찌개 백반집. 특히 27가지 반찬의 등장에 두 눈이 휘둥그레진 정호영과 송훈은 1인분에 8천 원이라는 갓성비에 경악한다.
이와 함께 두 번째로 방문한 빈대떡집에서 정호영과 송훈은 한 장에 단돈 500원이라는 초갓성비와 마진율 70%에 연이어 놀란다고. 마지막으로 방문한 식당은 단돈 만 원으로 무한 리필 안주는 물론 찌개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술집. 과연 정호영과 송훈의 심장을 불끈하게 한 초갓성비 식당은 어디일지, 이와 함께 정호영의 폐업 고백은 '사당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신민아♥10년 열애'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너무 무서웠다"…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후 첫 명절..두 아들 끌어안고 "해피 추석 …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