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뮤직뱅크’ 1위…원도어 진심으로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3집 '19.99'의 타이틀곡 'Nice Guy'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3집 ‘19.99’의 타이틀곡 ‘Nice Guy’로 1위를 차지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저희가 1위를 할 수 있게 만들어주신 원도어(ONEDOOR.팬덤명) 진심으로 사랑한다. 그리고 저희를 낳아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이 앨범을 준비할 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이 상을 바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방송에서 단정한 블랙 슈트를 입고 ‘Nice Guy’를 열창했다. 의상에 어울리는 여유롭고 쿨한 동작들로 자신들이 생각하는 ‘Nice Guy’의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수상 후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는 매끄러운 라이브 실력으로 ‘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믿보넥)라는 수식어를 확인시켰다. 또한 이들은 1위 공약으로 내건 ‘최대한 끼를 발산하기’를 지키기 위해 윙크를 연발하고, “타고난 끼 명재현인가 봐”라고 즉석에서 개사해 불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Nice Guy’는 세상 사람들을 다 사로잡을 수 있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특유의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노래다.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이 인상적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활동으로 음반과 음원 모두에서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9.99’의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은 전작인 ‘HOW?’ 대비 43% 가까이 오른 75만 9156장을 기록했다. 이들은 ‘Nice Guy’와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로 데뷔 후 처음으로 멜론 일간 차트에 진입했을 뿐 아니라 주간 차트(집계기간: 9월 9일~9월 15일) 순위권에 랭크되며 상승세를 거듭하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Nice Guy’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 성호와 운학이 각각 ‘쇼!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나서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美 힙합 대부’ 퍼프 대디, 성매매·납치 등 혐의로 구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곽튜브 “이나은에 미안함 앞서 여행 제안…변명의 여지 없다” 2차 사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줄줄이 손절? ‘학폭 의혹’ 안세하, 옥천군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해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선정 ‘21세기 최고 팝스타’ 19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이재명 ″항소할 것...기본적인 사실 인정도 수긍 어려워″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아내 성인 방송 강요″ 전직 군인, 2심도 징역 3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해고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