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석 독일 분데스리가 ‘첫’ 도움, 기록 정정으로 취소…이재성은 허벅지 부상으로 ‘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석(마인츠)이 독일 분데스리가 첫 도움을 올렸다 취소됐다.
활발하게 움직인 홍현석은 마인츠의 득점에 관여했다.
이는 처음에 홍현석의 첫 도움으로 기록됐다.
홍현석과 마인츠에서 한솥밥을 먹는 미드필더 이재성은 허벅지 부상으로 출전 선수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홍현석(마인츠)이 독일 분데스리가 첫 도움을 올렸다 취소됐다.
마인츠는 21일(한국시간)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의 WWK아레나에서 열린 2024~2025 독일 분데스리가 4라운드 아우크스부르크 맞대결에서 3-2 승리했다. 1승2무1패(승점 5)를 기록한 마인츠는 10위에 자리했다.
홍현석은 오른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활발하게 움직인 홍현석은 마인츠의 득점에 관여했다. 그리고 3-1로 앞선 후반 4분에는 도움을 올리는 듯했다.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홍현석이 머리로 방향을 바꿔냈다. 이를 조나탄 버카르트가 득점으로 연결했다.
이는 처음에 홍현석의 첫 도움으로 기록됐다. 하지만 홍현석 도움은 경기 후 바르코크의 도움으로 인정돼 아쉬움을 삼켰다.
홍현석은 이후에도 부지런히 움직였고, 후반 18분 막심 라이치와 교체돼 그라운드를 빠져 나갔다. 축구 통계 전문 매체 ‘풋몹’은 홍현석에게 평점 7.2를 부여했다.
홍현석과 마인츠에서 한솥밥을 먹는 미드필더 이재성은 허벅지 부상으로 출전 선수 명단에서 제외됐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실내 흡연 논란 재점화 “역사·문화적인 문제”…본질 파악 안 됐나?
- ‘삼시세끼’ 등장한 임영웅…차승원X유해진 환대 받으며 뜨겁게 등장, 고추장찌개·열무김치
- 카리나 닮은 강다은 미모, 누군가 했더니…강석우 딸이었다
- 한 번에 11억을 태워?…서유리, 빚 상환 완료 “좋은 날 오겠죠?”
- 도경완♥장윤정 “우리 연우가 저런다고?” LA 관광명소 열차에 하영이 따돌린 모습에 ‘깜놀’
- ‘채무 2억원’ 정재용, 고깃집 아르바이트 후 양육비 보냈다 (‘꽃중년’)
- 前 프로야구 선수 최준석, 아내 어효인과 함께 김병후 원장 만나 ‘부부 심리’ 상담 받았다
- 추신수의 ‘마지막’, 2024년이 아니다→은퇴식 2025시즌 열기로…왜 이런 결정을? [SS시선집중]
- ‘탈퇴➝소송’ 피프티 피프티, 우여곡절 끝에 새 출발…중소돌의 기적 다시 쓸까 [종합]
- [단독] ‘아침 술자리’ 이혼설 불거진 황재균♥지연 지인 “두 사람 이혼 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