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가을여행 즐기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보령시가 내달 13일까지 지역 대표 관광지 9곳을 방문하면 상품권을 제공하는 '보령 가을 황금연휴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시에 따르면 이벤트 참가자들은 개화예술공원과 보령석탄박물관, 성주사지, 성주산자연휴양림, 대천해수욕장 노을광장, 스카이바이크, 충청수영성, 청소역, 무창포타워 등을 방문하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령=뉴시스]유순상 기자 = 충남 보령시가 내달 13일까지 지역 대표 관광지 9곳을 방문하면 상품권을 제공하는 ‘보령 가을 황금연휴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시에 따르면 이벤트 참가자들은 개화예술공원과 보령석탄박물관, 성주사지, 성주산자연휴양림, 대천해수욕장 노을광장, 스카이바이크, 충청수영성, 청소역, 무창포타워 등을 방문하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축제 모바일 스탬프투어’ 앱을 사용, 관광지에 설치된 배너의 QR 코드를 스캔해 스탬프를 적립한다.
A~C 3단계로 미션 성공시 총 260명(A 150명, B 80명 C 30명)을 추첨, 1만원에서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상위그룹 추첨에서 미당첨될 시 하위그룹에서 재추첨할 수 있는 추첨방식을 도입, 스탬프를 많이 찍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도록 했다.
장은옥 관광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볼·먹거리가 많고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지닌 보령에서 즐거운 가을여행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