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크래비티, 에이스 배틀 예상 밖 순위에 눈물..독기 품고 반전 일으킬까

김수진 기자 2024. 9. 21. 0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

크래비티는 지난 19일 첫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첫 대면식을 가졌다.

이어 본격적으로 평가전이 시작되고, 멤버 형준이 1라운드 에이스 배틀에서 크래비티의 에이스로 나섰다.

한편 크래비티가 출연하고 있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 호텔에서 진행된 엠넷 예능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실력과 잠재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오늘(19일) 첫 방송된다. /2024.09.19 /사진=이동훈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로드 투 킹덤'에서 첫 평가전 결과의 충격을 딛고 반전의 서사를 이어갈 지 주목된다.

크래비티는 지난 19일 첫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첫 대면식을 가졌다.

이날 크래비티는 가장 먼저 등장해 힘찬 인사부터 전했다. 이어 참가팀들이 뽑은 사전 예상 순위를 확인한 크래비티는 2위라는 높은 순위에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둬야 우승까지 갈 수 있으니 긴장을 놓지 않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크래비티는 사전 대중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두 개의 사전 평가 모두 상위권에 랭크, 이들을 향한 기대감과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평가전이 시작되고, 멤버 형준이 1라운드 에이스 배틀에서 크래비티의 에이스로 나섰다. 형준은 부러진 검에도 끝까지 싸운다는 의지를 담은 퍼포먼스로 높은 몰입도와 강렬한 눈빛으로 소화하며 시작부터 다른 팀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가 끝난 뒤 형준은 "너무 후련하다. 멤버들이 잘했다고 해줘서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하지만 자체 평가 100%로 결정되는 에이스 배틀의 순위가 공개되고 "최하위를 기록한 7위 팀은 전원 모두 팀 배틀에 참여할 수 없다"는 MC 태민의 발언에 장내가 술렁인 가운데, 형준의 이름이 7위에 오르자 모두가 충격에 휩싸였다. 크래비티를 대표해 무대를 선보였던 형준은 예상 밖 순위에 결국 눈물을 흘렸다.

팀 배틀에 참가하지 못하게 된 크래비티는 "그 순간의 반응과 상황과 분위기, 제가 느낀 그 감정들을 다 잊고 싶지 않다", "값진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받아들이고 보여주면 된다", "이번 경험으로 더 많이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강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리더 세림을 주축으로 "지금까지는 간절함으로 무대를 준비했다면 이제 독기를 더해서 아무도 우릴 못 건드리게 준비할 것"이라며 "다음 무대에서 더 크래비티를 보여주겠다"고 전해 앞으로의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크래비티가 출연하고 있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로드 투 킹덤' 크래비티, 에이스 배틀 예상 밖 순위에 눈물..독기 품고 반전 일으킬까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