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석 첫 도움 취소’ 마인츠, 3전4기 끝 아우크스부르크 꺾고 첫 승 신고…이재성 부상 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석의 분데스리가 이적 후 첫 공격 포인트는 취소됐다.
마인츠는 21일(한국시간)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의 WWK 아레나에서 열린 아우크스부르크와의 2024-25 독일 분데스리가 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2 승리했다.
홍현석이 선발 출전, 마인츠의 추가골을 도우며 이적 후 첫 공격 포인트를 기록한 듯했다.
후반 57분에는 야눌리스의 크로스, 에센데의 헤더에 실점, 3-2로 추격당한 마인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현석의 분데스리가 이적 후 첫 공격 포인트는 취소됐다. 그러나 마인츠는 첫 승리를 따냈다.
마인츠는 21일(한국시간)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의 WWK 아레나에서 열린 아우크스부르크와의 2024-25 독일 분데스리가 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2 승리했다.
마인츠는 4번째 경기 만에 첫 승리를 달성했다. 1승 2무 1패를 길고 중이다. 아우크스부르크는 2번째 패배, 1승 1무 2패다.
이재성은 허벅지 근육 문제로 결장했다.
마인츠는 골키퍼 첸트너를 시작으로 쾨르-옌츠-한츠 올센-카시-카이슈-아미리-음베네-홍현석-지프-부르카르트가 선발 출전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골키퍼 라브로비치를 시작으로 슐로터벡-하우엘레이우-바우어-야눌리스-야키치-오니에카-볼프-바르가스-레즈베차이-에센데가 선발 출전했다.
마인츠는 전반 13분 음베네의 크로스, 지프의 헤더골로 기선 제압했다. 그리고 2분 뒤 홍현석 포함 멋진 패스 플레이를 선보인 뒤 음베네의 크로스, 부르카르트의 헤더로 2-0, 추가골까지 터뜨렸다.
후반을 잘 버텨낸 마인츠. 결국 후반 49분 바르코크의 크로스, 부르카르트의 마무리로 3-1 달아났다. 바르코크의 크로스가 홍현석의 머리를 스치는 듯한 장면이 있어 어시스트로 기록됐지만 이후 정정, 바르코크의 어시스트로 인정됐다.
후반 57분에는 야눌리스의 크로스, 에센데의 헤더에 실점, 3-2로 추격당한 마인츠다.
홍현석은 후반 63분 라이치와 교체됐다. 그리고 마인츠는 수비적으로 나서며 아우크스부르크의 공세를 막아냈다.
후반 70분 또 변수가 발생했다. 에센데가 마인츠 선수를 걷어차며 다이렉트 퇴장된 것. 이후 공방전이 이어졌고 큰 이슈는 없었다.
마인츠는 후반 89분 첸트너가 무니에의 바이시클 킥을 슈퍼 세이브하며 리드를 지켰다. 경기 종료 직전에는 페널티킥을 내주는 듯했지만 VAR 판독 끝 취소, 간신히 승리로 마무리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곽튜브, 이나은 ‘대리용서’ 논란 2차 사과[전문] - MK스포츠
- 이규한 SNS 폐쇄→브브걸 유정 ‘럽스타’ 지우기...완전히 끝난 ‘공개열애’ [MK★이슈] - MK스포
- 김희정, 발리서 아슬아슬 짧은 옷! 딱붙핏 입고 ‘탄탄한 보디라인’ 뽐낸 미니원피스룩 - MK스포
- 이다해, 상하이 홀린 복근 핏! 크롭탑과 청바지 입고 스포티한 백화점 나들이룩 - MK스포츠
- “가장 바빴던 황인범, 데뷔전에도 편안해 보여”…‘오른발 쾅! 왼발 쾅!’ 패배 속 희망찼던
- “아쉬운 성적 다 감독님 탓으로 돌리기엔 공정하지 않지만”…강인권 감독과 결별한 NC, 차기
- “은퇴할 때까지 이곳에서” 엠비드, 필라델피아와 1억 9290만$ 계약 연장 - 매일경제
- 블랙컴뱃, 최전성기 UFC 톱50 수준 매치업 성사 - 매일경제
- 농구 전문가 “요키치, 덩컨은 넘었지만 오닐은…” [NBA] - MK스포츠
- [오늘의 야구장 날씨] 전국 흐리고 비…낮 기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