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Stokke),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스토케 요요3 비롯 전 제품 쇼케이스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오는 26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참가를 통해 스토케는 전 제품 라인과 최근 출시한 도심형 유모차 YOYO3’를 예비 부모와 육아 가정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케는 요요의 본고장인 프랑스를 상징하는 에펠탑 등 유명 아이콘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YOYO3체험 공간을 조성한다. 한층 개선된 주행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등 16가지 기능이 대대적으로 향상된 YOYO3와 함께 방지턱과 고르지 못한 노면 등 도심 환경을 그대로 재현한 ‘요요로드’에서 도심을 거니는 듯한 경험을 할 수가 있다.
또 휴대용 유모차 중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2가지 신생아 솔루션인 0+뉴본팩 및 뉴본쉘과 요요보드, 풋머프 등 10여개의 다양한 액세서리도 체험해볼 수 있다.
아기침대 슬리피와 스누지가 세팅된 아이방 공간과 유아 테이블 뮤테이블 전시 공간, 하이체어 트립트랩, 노미, 클릭이 전시된 공간 등 스토케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기획했다.
출산 준비템으로 인기 있는 유아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신규 컬러 ‘오크 웜 브라운’도 이번 전시에서 선공개 될 예정이다. 트립트랩 오크 웜 브라운은 나무의 무늬와 결이 그대로 살아 있어 클래식함을 넘어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YOYO3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YOYO3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임산부와 육아 부모를 위해 스토케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