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모시는 '극한투어'…"가성비 말고 도파민"[현장E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악과 극락 사이, 180도 다른 여행기가 펼쳐진다.
20일 서울 구로구 한 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극한투어' 제작발표회에는 손창우 CP, 유수연 PD, 박명수, 조세호, 이은지, 강지영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악과 극락 사이, 180도 다른 여행기가 펼쳐진다.
20일 서울 구로구 한 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극한투어' 제작발표회에는 손창우 CP, 유수연 PD, 박명수, 조세호, 이은지, 강지영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 이야기를 나눴다.
'더 짠내투어'에서도 손창우 CP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박명수는 "당시 굉장히 재미있었고, 시청률도 5%대로 잘 나왔다. 성공한 여행 프로그램이었지만 여러 사정상 오래 하지 못했다. 이유는 다 알 것"이라고 짚었다.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당시 '더 짠내투어'는 출연자였던 가수 정준영의 성범죄 사건에 곤욕을 치렀다.
박명수는 "우리 멤버들은 아주 선량하고 큰 문제가 없다"라며 "여행 과정을 보면 웃음이 나올 수밖에 없다. 또 화장실에 다녀와서 봐도 이해가 된다. 정말 리얼하니까 시청자들이 보기 편하다"라고 '극한투어'만의 장점을 언급했다.
오는 10월 20일 결혼을 앞둔 조세호는 튀르키예에 다녀왔다.
조세호는 "10월에 신혼여행을 가는데, 튀르키예도 후보지 중 하나였다. 그 친구(예비 신부)와 함께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맛집을 많이 찾아 봤다. 신혼여행을 가서도 이렇게 검색을 하면 되겠다 싶었다. 또 어떤 행동을 하면 힘들고, 많이 돌아다니는 게 좋은 건 아니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너무 아름다워서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을 정도"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손창우 CP는 '더 짠내투어'의 노하우를 가져오면서도, '극한투어'만의 '도파민'에 집중했다.
그는 "콘텐츠 불경기 시대에 어떻게 하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을까 고민했다. 내가 잘하는 것을 해야 성공할 것 같아서 '더 짠내투어' 노하우에 요즘 트렌드인 '고자극'에 '도파민 폭발' 키워드를 접목했다. 아주 극악하고 무서운 콘텐츠가 나왔는데 박명수씨가 거절할 거 같아서 극락까지 가게 됐다. 가성비보다는 삶의 무료함을 극복할 수 있는 여행에 초점을 맞췄다. 자기 주도적으로 극한 여행을 떠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극한투어'는 오는 2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유튜브 1일 만에 100만 뷰…"그대 눈동자에 치얼스"
- 3만명 티켓 어쩌나…'뮤뱅' 측 "레알 마드리드, 일방적 공연 취소"
- 한석규 복귀작 '이친자' 1·2회 90분 확대 편성 '자신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고강도 세무조사도 '무사 통과'
- '캔디' 박신혜는 잊어라…"눈물 쏙 빼줄 악마 판사"[현장EN:]
- '이나은 역풍' 곽튜브 '전현무계획2' 녹화 불참 "하차는 미정"
- 남주혁, 오늘(19일) 만기 전역…빠른 복귀 전망
- '고생길' 걸은 손현주 "김명민과 대결? 같이 갔죠"[EN:터뷰]
- '이나은 두둔 논란' 곽튜브 2차 사과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
- 아이유, 데뷔 16주년 맞아 2억 2500만원 '통큰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