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10월 23일 새 EP ‘Elegy’ 발매 확정

손봉석 기자 2024. 9. 20. 21: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크원 제공



가수 하현상이 10월 23일 컴백을 확정했다.

하현상은 20일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 EP ‘Elegy(엘레지)’ 발매 소식 및 앨범과 동명의 단독 콘서트 ‘Elegy’ 개최 소식을 전했다.

하현상은 오는 10월 23일 새 EP ‘Elegy’를 발매하며 약 9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1월 발표한 EP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로 음악적 도전과 변화를 시도했던 하현상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깊어진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입증할 예정이다.

또 하현상은 단독 콘서트도 개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간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서울 핸드볼경기장을 시작으로 12월 25일 부산 KBS홀, 12월 28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하현상은 대표곡을 비롯해 새 EP에 수록된 다양한 음악들로 관객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현상은 탄탄한 디스코그라피를 토대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인정받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 뛰어난 무대 매너로 공연형 아티스트로서도 자리매김했으며 컴백에 앞서 오는 28일 ‘2024 서울뮤직페스티벌’, 10월 4일 ‘2024 ’굿밤 콘서트 in 부산‘에도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하현상의 새 EP ’Elegy‘는 오는 10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