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난 연예인 병 없어… 너무 바빠서 사람들한테 미안하더라” 단호 (할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키가 연예인 병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20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할명수'에는 '17년 전 예능 대혼돈 시기를 같이 겪은 피붙이 키(KEY)와 추억팔이 생일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뒤이어 후배들이 어려워하지 않냐는 박명수의 물음에 키는 "제가 더 어렵다. '함부로 말을 많이 하지 말자', '괜히 끼어들지 말고 아는 척하지 말고' (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키는 "전 연예인 병은 없었다. 그때 대접을 잘해줬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키가 연예인 병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20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할명수’에는 ‘17년 전 예능 대혼돈 시기를 같이 겪은 피붙이 키(KEY)와 추억팔이 생일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박명수는 키에게 요즘 눈여겨보는 팀에 대해 물었고, 키는 같은 소속사 후배인 라이즈와 에스파를 언급했다. 그는 “만나서 얘기도 한다”라며 후배 그룹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뒤이어 후배들이 어려워하지 않냐는 박명수의 물음에 키는 “제가 더 어렵다. ‘함부로 말을 많이 하지 말자’, ‘괜히 끼어들지 말고 아는 척하지 말고’ (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키는 자신의 데뷔 초를 회상하며 “저도 옛날에는 되게 예민만 할 거라고 생각했던 분들이 다른 면이 있다는 걸 알아주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아직도 까탈스럽고 예민할 것이라는 오해를 받는다며 억울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에 박명수는 “샤이니 바람 확 불 때 연예인 병 없었냐”라며 연예인 병에 관한 질문을 던졌다. 키는 “전 연예인 병은 없었다. 그때 대접을 잘해줬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하나만 있다고 해주면 안 되냐”라며 농담했고, 키는 “오히려 너무 바빠서 여러 사람들한테 미안하더라”라고 말했다.
iMBC연예 박유영 | 사진출처 할명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혼산' 키, 동묘에서 샤이니 사인 앨범 발견 후 동공지진 "나 빈티지야?"
- '나혼산' 샤이니 키, 3년 방치한 '비밀의 방' 오픈…Y2K 추억 부활
- 샤이니 태민 "도둑, '이것' 버리고 가…집에 CCTV 설치" [소셜in]
- 샤이니 키, 첫 아시아 투어 화려한 피날레…9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 "돈 빌리고 잠적"…한해, 전 매니저에 사기 당해 [소셜in]
- ‘놀면 뭐하니?’ 샤이니의 귀환+ 태민, “우정링 맞췄다” 자랑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