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리포트] "나도 골때녀!"…팝업 첫날만 1500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나미! 오나미!" SBS의 인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과 의류브랜드 폴햄의 콜라보 팝업스토어의 입단 테스트 존에 선 '골때녀'의 선수 개그우먼 오나미씨.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골때녀 경기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골때녀X폴햄'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나미! 오나미!"
SBS의 인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과 의류브랜드 폴햄의 콜라보 팝업스토어의 입단 테스트 존에 선 '골때녀'의 선수 개그우먼 오나미씨. 또다른 골때녀 선수 개그우먼 김승혜씨와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공을 찹니다.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골때녀 경기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골때녀X폴햄'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특히 실제 골때녀 훈련미션을 그대로 구현한데다 성공하면 골때녀 리유저블 백을 선물받을 수 있는 입단테스트존이 인깁니다.
구단별 콘셉트가 담긴 포토부스와 로커룸도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집니다.
직접 원하는 그래픽을 선택해 나만의 티셔츠를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채은주/폴햄 마케팅 팀장 : 축구에 대한 열정과 진심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골때녀는 브랜드의 슬로건인 해피투게더와도 의미가 잘 부합하여...]
장에선 구단별 콘셉트에 맞게 제작된 티셔츠, 뱃지, 축구양말 등 모두 20종의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에서 저녁 8시,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저녁 8시 30분까지로 회차별 30분씩 이용이 가능하고 네이버를 통해 무료 사전 예약도 가능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팝업스토어는 짧은 시간에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방식으로 주목 받으면서 서울 성수동, 홍대와 유명 백화점을 중심으로 인깁니다.
패션, 음식, 화장품 등 제품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는데, 소비자 반응을 현장에서 확인하고 SNS 등을 통해 입소문도 끌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골때녀 팝업 스토어처럼 체험 중심의 팝업은 젊은 세대에게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 더욱 방문객이 많은데, 골때녀 팝업스토어는 개장 첫날만 1500명이 찾았습니다.
(취재 : 유덕기 / 영상편집 : 원형희 / VJ : 김건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유덕기 기자 dkyu@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냉장고 열자 사체 '와르르'…가정집서 불법 번식 시도
- 속옷 당겨 엉덩이 끼게 하고 "장난이야"…법원 "강제추행"
- "예비 신부는 왜 아파트서 떨어졌나"…'궁금한이야기Y', 부산 추락사 미스터리 추적
- 팝스타 레이디 가가 "내가 남자라는 소문에 해명 안한 이유는…"
- 차 문 열고서 아이 봐주는데 '쾅'…가로등 덕에 피했다
- [스브스픽] "17년 전 학폭 가해자가 경찰돼 청첩장 보내"…경찰 조사
- "딸 걱정된다, 쓰고 다니렴"…머리 위 카메라 올린 아빠
- 속옷만 입고 땀 뻘뻘…"음주 아닌데" 곡예 운전 세워보니
- "하루 입히고 바로 반품하더라"…추석연휴 알바생도 핀잔
- "돈은 세컨드한테" "내세 믿어라"…비판 쏟아진 공사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