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탈색 직찍에도 ‘굴욕無’..미모가 ‘이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20일 김우빈은 개인 계정에 "이정도 머리 이정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우빈은 영화 '무도실무관'에서 탈색 머리로 등장한 바.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김우빈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20일 김우빈은 개인 계정에 “이정도 머리 이정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우빈은 영화 ‘무도실무관’에서 탈색 머리로 등장한 바. 사진 속 김우빈은 미용실에서 탈색하고 있는 생생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우빈 머리에는 은박지와 미용집게 등 가득했으며, 그는 거울 셀카를 통해 환하게 웃고 있다. 파격 변신에도 김우빈은 굴욕 하나 없는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우리 배우 미모가 이정도”, “아 진짜 멋있다”, “탈색도 잘 어울리는 오빠”, “머리 넘 잘 어울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13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무도실무관’에 출연 중이다.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우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