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2' 박현용 PD "가장 맛있던 음식=닭갈비, 꼭 따라해보시길" [인터뷰 맛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이네2'를 연출한 박현용 PD가 판매한 음식 중 가장 맛있던 음식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논현동 에그이즈커밍 사옥에서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종영인터뷰에서 박현용 PD는 "닭갈비가 정말 맛있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서진이네2'를 연출한 박현용 PD가 판매한 음식 중 가장 맛있던 음식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논현동 에그이즈커밍 사옥에서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종영인터뷰에서 박현용 PD는 "닭갈비가 정말 맛있었다"라고 말했다.
지난 8월 6일 종영한 '서진이네2'는 유럽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이네 2호점 곰탕에 진심인 사장 이서진과 직원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신입 고민시의 한식당 운영기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 9.2%를 기록하며 성황리 종영했다.
이날 박현용 PD는 곰탕을 팔게 된 이유에 대해 "추운 데서 곰탕을 판다는 명제자체가 재밌어 보인다는 기대감을 줄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손이 많이 갔던 음식을 묻자 그는 "곰탕을 팔자는 게 콘셉트이었고, 어울리는 음식들을 찾았다. 한식당에 걸맞은 음식들이었기에 전 시즌에 선보이지 않았던 그런 메뉴들을 선정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전 닭갈비가 정말 맛있었다. 저도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미슐랭 셰프가 만드는 닭갈비를 먹어보는 게 쉽지 않지 않냐"라며 "너무 맛도 있고 따라 해보고 싶었다. 꼭 한 번 해보시길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N]
서진이네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