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에스파, 존재 자체가 매력인 여신들 '비현실적 미모에 홀린 듯 보다가 끝나는 인터뷰...'

채아영 기자 2024. 9. 20. 18:0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영상 채아영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티브이데일리와의 대기실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 이하 ‘2024 KWDA’)가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의 진행으로 지난 8월 22일 저녁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은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한류 최대의 K팝 페스티벌로,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2024 KWDA’에 참석한 에스파가 티브이데일리와의 대기실 인터뷰에 응했다.

티브이데일리의 대기실 인터뷰는 ‘2024 KWDA’에 참석한 스타들이 직접 룰렛을 돌려 16개의 랜덤 질문에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2020년 ‘블랙맘바(Black Mamba)’로 데뷔한 에스파는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 ‘스파이시(Spicy)’ ‘드라마(Drama)’ 등을 차례로 히트곡 반열에 올려놓으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글로벌을 강타했다.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1집 선공개 곡 ‘슈퍼노바(Supernova)’와 타이틀곡 ‘아마겟돈(Armageddon)’으로 국내외 주요 차트를 휩쓸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영상 채아영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