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박성광, 결혼 4년차에 찾아온 호르몬 변화 "공감 좀 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성광이 자신에게 나타나는 호르몬 변화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20일 박성광은 자신의 채널에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기고 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박성광의 공감을 표하는 메시지에 대중들은 "좀 빨리 오긴 했다. 눈물도 날꺼야", "아름답게 나이들어가는 증거 같아요", "나이들수록 호르몬이 많아져서 드라마 보고 울고 꽃도 좋아한다던데 두부, 맥주 멀리해야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이 자신에게 나타나는 호르몬 변화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20일 박성광은 자신의 채널에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기고 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성광은 데님 바지에 어두운 무채색으로 어울러진 일상룩을 소화하고 있으며 핑크색 케이크와 빨간 색의 음료를 무덤덤하게 즐기고 있다. 또한 그가 사진과 함께 남긴 코멘트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케이크 죽어도 안 먹었는데 이제 찾아 먹음, 어느 날부터 꽃도 좋아해지고 음식도 이쁜게 좋고"라며 "호르몬 변화 누가 좀 공감 좀 해줘봐"라고 하며 최근 바뀐 신체 상태에 대해 언급했다.
박성광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만 43세 이다. 그는 2020년 7살 연하 탤런트 이솔이와 결혼해 올해 결혼 4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박성광의 공감을 표하는 메시지에 대중들은 "좀 빨리 오긴 했다. 눈물도 날꺼야", "아름답게 나이들어가는 증거 같아요", "나이들수록 호르몬이 많아져서 드라마 보고 울고 꽃도 좋아한다던데 두부, 맥주 멀리해야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광은 22일 KBS '개그콘서트'에서 '재벌집 막내 아들'로 변신했다. 박성광은 '챗플릭스' 채널에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개그콘서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코너에 출연해 미래에서 회귀한 '재벌집 막내 아들' 진도준으로 등장한다. 미래를 알고 있다고 하는 진도준(박성광 역)은 관객들의 예상치 못한 질문에 기함하고 그의 '찐 반응'으로 웃음바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박성광', KBS '개그콘서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잃고 노숙자 생활...유명 코미디언, 충격 근황
- 르세라핌 숙소에서 흉기 발견돼...충격 소식
- 38세 박나래, 부모님 반대로 '결혼' 엎어졌다...충격 소식
- 인기 걸그룹, 결국 '이혼' 발표...충격
- 유명 래퍼, 전 여친 폭행 논란 이어 성범죄 혐의로 체포
- 김고은이 잘생긴 남자와 클럽에...상대도 '유명인'
- '양육비' 안 준 정재용, 딸과 못 만나게 됐다...충격 근황
- 1위 가수, 깜짝 결혼 소식...축하합니다
- "재산이 527억"...죽을 때까지 쓸 돈 벌어놨다고 언급했던 연예인
- "가슴 커서 '노브라' 자주 해"...아영, 역대급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