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이상형? 모범생 스타일에 서툰 매력 있는 男 좋아" (카더정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사가 이상형으로 모범생 스타일에 서툰 매력이 있는 남자가 좋다고 깜짝 고백했다.
영상에선 신곡으로 컴백한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 카더가든의 아바타가 되어 소개팅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카더가든은 화사의 이상형에 딱 맞는다며 자신의 매너저를 소환했고 화사는 "아니다. 괜찮다"라고 철벽을 치며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화사가 이상형으로 모범생 스타일에 서툰 매력이 있는 남자가 좋다고 깜짝 고백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카더정원’에선 ‘애프터는 간장게장 어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신곡으로 컴백한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 카더가든의 아바타가 되어 소개팅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카더가든은 화사의 등장에 “카리스마가 대단하신 것 같다”라고 반겼고 화사 역시 “더 대단하신 것 같다”라고 화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카더가든은 “서로 주는 카리스마의 종류가 다른 것 같다”라고 웃었다.
“어떤 니즈가 있어서 왔나?”라는 질문에 “요새는 토크쇼가 많지 않나. 그래서 ‘아 뭐 좀 재밌는 거 없을까요?’ 해서 주변에 되게 물어봤다. 카더가든 오빠의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고 했는데 다들 ‘근데 미팅 이런 거여서’라고 해서 ‘너무 재밌겠는데요?’해서 나오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런 게 처음이다. 너무 어색할까봐”라고 걱정하는 화사에게 카더가든은 “제가 만들어 드리겠다. 제일 중요한 것은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거부를 할 수 없다는 것.
“오빠는 이런 경험이 많나?”라는 화사의 질문에 카더가든은 “소개팅 같은 것은 없지만 둘둘셋셋 모여서 놀아본 적은 있다”라고 답했다. “능수능란한 편이신가?”라는 질문에는 “글쎄요”라며 고개를 숙이는 모습으로 대답을 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카더가든은 “촬영이긴 하지만 앞에 있는 사람이 마음에 들어 죽겠다 싶으면 이어폰을 빼라. 그러면 저희가 카메라 다 치우고 철수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화사는 “진짜 오빠가 시키는대로 하겠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평소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화사는 “모범생 같은 스타일도 좋아하는 것 같고 좀 뭔가에 그런 서툰 모습들, 찌질한 면모들이 있는 것 있지 않나”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했다. 이에 카더가든은 화사의 이상형에 딱 맞는다며 자신의 매너저를 소환했고 화사는 “아니다. 괜찮다”라고 철벽을 치며 웃음을 더했다.
한편, 화사는 최근 2집 미니앨범 '오(O)'를 발매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카더정원'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기순 "원정 도박→子 왕따 당해…틱 장애 와서 유학 보냈다" ('특종세상')
- 르세라핌 허윤진 "숙소 냉장고를 열었더니 칼이...너무 무서웠다" ('쏘는형')
- 박나래 母 "딸 결혼 반대했다…결혼 상대는 아니었다" ('금쪽상담소')
- 노정명, 이혼사유 공개 "시댁에서 경제적 독립 못 해...내 삶 없었다" (돌싱6)[종합]
- 美 래퍼 퍼프 대디, 전 여친 폭행 논란 이어 성범죄 혐의로 체포 [할리웃통신]
- 김고은 "노상현과 촬영 전 클럽 방문…술 들어가니 텐션 업" ('살롱드립')
- 정재용 "전처와 연락두절, 만나서 양육비 전달하고 싶다고 하니 메신저 탈퇴"('꽃중년')
- '정국과 협업' 찰리 푸스, 7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 "항상 너였어"[할리웃통신]
- 아이유, 데뷔 기념일 맞아 2억 2500만 원 쾌척.. 늘 한결 같은 천사
- BJ 아영 "韓 속옷 안 맞아서 노브라 좋아해"... 탁재훈 '당황' (노빠꾸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