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 가족' 제작기 영상 공개…디테일 연출에 담은 웰메이드 앙상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국내 관객들과의 첫 만남을 예고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보통의 가족'이 웰메이드 서스펜스의 탄생 비하인드를 담은 'BEHIND THE SCENE'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보통의 가족'이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보통의 가족’이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덕혜옹주’, ‘천문: 하늘에 묻는다’로 흠잡을 데 없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허진호 감독이 배우들의 연기에 집중해서 디렉팅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김희애는 “타협을 안 하시고, 가장 이상적인 것이 무엇일까 계속 고민하시는 거를 보고 두 손 두 발을 다 들었다”라고 전해 허진호 감독만의 디테일한 연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영화 음악의 거장 조성우 음악감독의 참여까지 더해져 웰메이드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보통의 가족’은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하고 날카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제작기 영상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이어가는 웰메이드 서스펜스 영화 ‘보통의 가족’은 10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