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 팬’ 문샤넬 “오타니 50-50 축하드려요~”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샤넬이 LA다저스 오타니의 신기록에 축하를 전했다.
앞서 이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의 LA 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가 MLB 최초로 한 시즌 50홈런-50도루 대기록을 세우며 '피프티 피프티'라는 단어가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문샤넬은 "저도 기사를 봤는데 너무 축하드리고 싶다. 새로운 역사고 좋은 소식이다. 개인적으로 제가 LA 출신이라 다저스 팬이다. 그래서 더 좋은 소식이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문샤넬이 LA다저스 오타니의 신기록에 축하를 전했다. .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피프티피프티 미니2집 ‘Love Tune(러브 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앞서 이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의 LA 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가 MLB 최초로 한 시즌 50홈런-50도루 대기록을 세우며 ‘피프티 피프티’라는 단어가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문샤넬은 “저도 기사를 봤는데 너무 축하드리고 싶다. 새로운 역사고 좋은 소식이다. 개인적으로 제가 LA 출신이라 다저스 팬이다. 그래서 더 좋은 소식이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Love Tune(러브 튠)’에는 타이틀곡 ‘SOS’를 비롯해 ‘푸시 유어 러브(Push Your Love)’,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 ‘그래비티(Gravity)’ 등 총 6곡이 담겼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침 술자리’ 이혼설 불거진 황재균♥지연 지인 “두 사람 이혼 안 했다”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곽튜브, 절도 논란에 입장 밝혔다…소속사 측 “선처 없이 법적대응” [전문]
- 전남편에게 ‘양육비’ 못 받았던 조민아, 깜짝 근황…보험사 팀장 됐다
- 옥주현 “뭘 해도 야해 보여” 치명적인 골반춤, 훌라댄스 삼매경
- 조세호, 10년만에 밝힌 박신혜 생파 결제 이유 “생일자가 집에 갔다” 폭소(핑계고)
- 호반그룹 며느리 김민형 전 아나, 결혼 4년만 그룹 상무 로 경영일선 첫 등장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