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와 이혼 후에도…대체 무슨 상황? 놀라운 발언 (가보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진화와 이혼 후 근황을 공개했다.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이 1화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뭉친 MC 안정환과 홍현희가 첫 게스트인 방송인 함소원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진화와 이혼 후 근황을 공개했다.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이 1화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뭉친 MC 안정환과 홍현희가 첫 게스트인 방송인 함소원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진화와 이혼을 발표하며 대중들을 놀라게 했던 함소원. 그는 “우리를 만나러 온 게 맞나? 그렇다면 다 솔직하게 이야기해 줄 수 있나?”는 질문에 “다 얘기하겠다”라고 쿨하게 답했다.
홍현희가 “형부(진화)는 어디 있길래 같이 안 왔나?”라고 묻자, 함소원은 “광저우에 있다. 회사를 시작한 지 두 달밖에 되지 않아서 무척 바쁘다”라고 답했다. 이를 듣고 당황한 MC들은 “헤어졌다면서 근황까지 알고 있네? 시청자들이 놀랄 것 같다”라며 웃었고, 이에 함소원은 “진화와 같이 있다 왔으니까”라고 답해 모두를 더욱 놀라게 했다.
함소원의 솔직한 발언에 당황한 가운데, 홍현희는 그동안 기사들이 모두 사실인지 물었다. 이에 함소원은 “사실인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자신의 성격에 관해 운을 뗀 함소원을 향해 함소원의 딸이 “엄마 성격이 엄청 불 같다. 세상에서 제일 무섭다”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모전여전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는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은근한 섹시미 [DA★]
- 이유비, 방 1열에서 비키니 패션쇼…양양 핫걸 도전 (또유비)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지조 “수입 시원치 않아, 소주도 못 마셔” 짠내 (다 컸는데 안 나가요)
- 진영 “전 남편의 외도…상대 女 창고서 발견” 눈물 펑펑 (돌싱글즈6)[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