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공명, 제29회 BIFF 폐막식 MC로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영과 공명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자로 낙점됐다.
뛰어난 연기력과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최수영과 공명은 오는 10월 11일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리는 폐막식에서 사회를 맡아 열흘간의 영화 축제를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공명은 이번 폐막식에서 사회자로 함께 나서며 부산국제영화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배우 최수영과 공명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자로 낙점됐다.
뛰어난 연기력과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최수영과 공명은 오는 10월 11일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리는 폐막식에서 사회를 맡아 열흘간의 영화 축제를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배우 최수영은 '못말리는 결혼'(2007)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영화 '걸캅스'(2019), '새해전야'(2021), 드라마 '런온'(2021), '당신의 소원을 말하면'(2022), 연극 '와이프'(2023) 등 장르를 불문한 활약으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그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화제작 '남남'(2023)에서 주연 '김진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2018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부일영화상 등 다수의 시상식에서 매끄럽고 재치 있는 진행 실력을 인정받아, 이번 폐막식에서도 그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공명은 2013년 데뷔, '극한직업'(2019)에서 '재훈' 역을 맡아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2019 춘사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이후 영화 '한산: 용의 출현'(2022), '킬링 로맨스'(2023), '시민덕희'(2024), 드라마 '멜로가 체질'(2019), '홍천기'(2021)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에 초청된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서 주연을 맡아 다시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공명은 이번 폐막식에서 사회자로 함께 나서며 부산국제영화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피프티의 새출발, 진정성 담은 'SOS' - 아이즈(ize)
- 김우빈, 정도(正道)를 걷는 이 배우의 선한 영향력 [인터뷰] - 아이즈(ize)
- '갈아치운 기록만 무려 8개' 오타니 50-50, 달성 과정도 미쳤다! - 아이즈(ize)
- 잠자리 횟수까지 체크?…돌싱이라 가능한 매운 맛 ‘나는 SOLO' - 아이즈(ize)
- '빅전연' 연준, 다음이 기대되는 믹스테이프 'GGUM' [뉴트랙 쿨리뷰] - 아이즈(ize)
- "임영웅 온다"...'삼시세끼' 차승원, 맞춤형 잔칫상 준비 - 아이즈(ize)
- 뉴진스가 던진 최후통첩 기일 25일... 결국 파국이 오는 걸까? - 아이즈(ize)
- 오타니, ML 최초 50-50 새 역사! 6안타 3홈런 10타점 2도루 대폭발 - 아이즈(ize)
- '언니네 산지직송', 10월 10일 종영..'시즌2'를 기다리며 - 아이즈(ize)
- 황인범 데뷔전 '합격'→팀 최고 평점, 허슬 플레이에 '팬들 박수'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