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준 Repose Concert "Voice" 내달 12일 벨로주 홍대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용준 Repose Concert "Voice"를 오는 10월 12일(토) 오후 7시 벨로주 홍대에서 선보인다.
최용준은 록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음악 활동을 시작 '목요일은 비' '아마도 그건' '갈채' '거울이 되어' 등 히트곡을 잇달아 발표하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음악 활동과 더불어 드라마 '갈채'의 주연으로 출연,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최용준의 대표곡 '아마도 그건'은 영화 '과속스캔들'의 OST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용준 Repose Concert “Voice”를 오는 10월 12일(토) 오후 7시 벨로주 홍대에서 선보인다.
최용준은 록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음악 활동을 시작 ‘목요일은 비’ ‘아마도 그건’ ‘갈채’ ‘거울이 되어’ 등 히트곡을 잇달아 발표하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음악 활동과 더불어 드라마 ‘갈채’의 주연으로 출연,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최용준의 대표곡 ‘아마도 그건’은 영화 ‘과속스캔들’의 OST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하림 방탄소년단 정국 크러쉬 로꼬 등의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면서 역주행의 대표곡으로 꼽힌다.
뿐만아니라 JTBC‘슈가맨’ MBC‘복면가왕’ SBS ‘불타는 청춘’‘골때리는 그녀들’의 방송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과 만났다.
어쿠스틱 사운드로 만나는 최용준의 Repose Concert는 팬들에게 휴식을 주는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주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