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필리핀 이어 미국 시장 진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저트39가 필리핀에 이어 미국 시장 진출까지 확정했다.
디저트39는 현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101 Holdings Inc.와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미국 시장 진출의 중요한 배경에는 건강 트렌드가 자리하고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미국 전역에 약 150개의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제품을 앞세운 현지화 전략으로 디저트39의 제품을 세계화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저트39는 현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101 Holdings Inc.와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101 Holdings는 10년 이상의 한식 및 카페 사업 경험을 가진 회사로, 디저트39의 현지 성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평가받고 있다.
미국 시장 진출의 중요한 배경에는 건강 트렌드가 자리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설탕 과다 섭취와 비만 문제가 심각한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뉴욕을 비롯해 일부 도시에서는 설탕 함량이 높은 제품에 경고 라벨을 부착하는 등의 규제를 시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노슈거 음료와 디저트, 제품을 제공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미국 전역에 약 150개의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제품을 앞세운 현지화 전략으로 디저트39의 제품을 세계화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1위는 바로 ‘이 나라’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공항, 병원, 은행 모두 멈췄다… 전 세계적 전산 장애 발생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내 손안에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현장 가보니
- [IT애정남] 터치 한번에 전화 잘못 거는 아이폰, 방법이 없을까요?
- [IT애정남] 잘 쓰던 넷플릭스, 갑자기 '이용 가구 업데이트' 하라는 이유는?
- 우지원,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나… 아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