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지역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부산강서구장학회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3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본관에서 열린 장학생 지원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환욱 한국마사회 고객지원처장, 정성옥 부산강서구장학회 평생교육과장, 오송훈 평생교육계장, 박지환 주무관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엄영석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미래세대를 위한 지원 사업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부산강서구장학회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3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본관에서 열린 장학생 지원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환욱 한국마사회 고객지원처장, 정성옥 부산강서구장학회 평생교육과장, 오송훈 평생교육계장, 박지환 주무관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장학금은 저소득 가정의 성적 우수 학생 100명에게 내년 2월 장학금이 전달된다.
엄영석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미래세대를 위한 지원 사업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2015년부터 다양한 단체와 협력해 소외계층 학생 800여 명에게 3억 5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며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 입 열었다… "의도적 방치 아니야"
- 볼수록 예쁘다며 머리 넘겨주고 엉덩이 토닥…“시아버지 스킨십 불편해요”
- 진태현 "딸 2주기, 카시트 앉혀보고 싶었는데"…오열
- '300억 건물주' 된 유재석, 세무조사 탈탈 털렸다…결과는
- 4m 대형 비단뱀에 먹힐뻔한 태국 여성, 2시간 만에 극적 구조
- "곽튜브, 이걸로 나락 간다고?"…'이나은 옹호 논란' 일파만파
- 성심당만 빵이냐, 대전 빵축제, 김희재 출격 해미읍성 잔치..가을 축제는 충남이쥬~[함영훈의 멋
- "이혼안했다" 황재균·지연, 헌팅포차에 또 이혼설 불거졌지만…
- 10월1일 임시공휴일까지 지정했는데…국민 22%, 황금연휴 불만 왜?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