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희,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캐스팅…통통 튀는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소희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합류한다.
오는 27일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사카구치 켄타로 분)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다.
한편, 이소희가 출연하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소희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합류한다.
오는 27일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사카구치 켄타로 분)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다. 이소희는 극 중 홍의 동생 ‘록’으로 분해 이세영과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록은 일본에서 지내던 홍에게 본가 소식을 전해주는 소식통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인물. 그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하는 동시에, 후반부에는 홍과 준고 사이에서 중요한 역할을 자처하며 극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오, 여정’ 시리즈로 얼굴을 알린 이소희는 이후 영화 ‘조제’에서 영석(남주혁 분)의 대학 후배 ‘수경’으로 분해 신예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캐릭터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성공적으로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슈룹’에서 특별 상궁 ‘박씨’ 역을 맡아 거침없는 돌직구 화법으로 시원한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하기도. 이처럼 이소희는 장르와 매체를 가리지 않는 연기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서 어떤 감정 연기를 펼칠지, 어떤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소희가 출연하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美 힙합 대부’ 퍼프 대디, 성매매·납치 등 혐의로 구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곽튜브 “이나은에 미안함 앞서 여행 제안…변명의 여지 없다” 2차 사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줄줄이 손절? ‘학폭 의혹’ 안세하, 옥천군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해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선정 ‘21세기 최고 팝스타’ 19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 명태균 이준석·김종인도 조사할 듯…공천개입 의혹 수사 확대
- 국정원 ″러시아 파병 북한군 전투 참여중″
- 20대 여성, 심장 관통당해 사망…남친은 '자살' 주장
- 편의점 강도질 후 경찰 기다린 30대, 왜?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