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축구선수와 함께’ 서울이랜드, 신서초등학교서 지역 밀착 ‘스마일스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2에서 1부 승격 경쟁중인 서울이랜드가 스마일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이랜드는 19일 서울 양천구에 있는 신서초등학교에서 '서울이랜드FC와 함께하는 스마일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일스쿨은 서울이랜드가 지난 2017년부터 관내 청소년를 대상으로 일일 축구 교실을 제공하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 기자] 프로축구 K리그2에서 1부 승격 경쟁중인 서울이랜드가 스마일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이랜드는 19일 서울 양천구에 있는 신서초등학교에서 ‘서울이랜드FC와 함께하는 스마일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일스쿨은 서울이랜드가 지난 2017년부터 관내 청소년를 대상으로 일일 축구 교실을 제공하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7월 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업무 협약을 맺고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축구 체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일일코치로 나선 신인 조영광과 장석훈은 30여 명을 대상으로 드리블, 패스, 슛 등 축구 기본기를 지도했다.
조영광은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경기장을 많이 찾아주는데 직접 만나 축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다. 어린 친구의 응원이 원동력이 돼 더욱 열심히 운동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축구교실 현장엔 손기서 강서양천교육지원청 교육장도 자리했다. 손 교육장은 “바쁜 일정에도 강서 양천 아이들의 꿈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해준 서울이랜드에 감사하다. 선수의 작은 정성으로 우리 아이들이 미래에 꿈을 활짝 펼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침 술자리’ 이혼설 불거진 황재균♥지연 지인 “두 사람 이혼 안 했다”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곽튜브, 절도 논란에 입장 밝혔다…소속사 측 “선처 없이 법적대응” [전문]
- 전남편에게 ‘양육비’ 못 받았던 조민아, 깜짝 근황…보험사 팀장 됐다
- 옥주현 “뭘 해도 야해 보여” 치명적인 골반춤, 훌라댄스 삼매경
- 조세호, 10년만에 밝힌 박신혜 생파 결제 이유 “생일자가 집에 갔다” 폭소(핑계고)
- 호반그룹 며느리 김민형 전 아나, 결혼 4년만 그룹 상무 로 경영일선 첫 등장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