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6회 호주 유학박람회, 오는 10월 코엑스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024년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제46회 호주유학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 유학을 계획하는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대학 입학 방법부터 이민 및 영주권 신청에 대한 상담까지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호주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정보 뿐만 아니라, 호주 대학의 입학 방법과 조건에 대한 상담과 이민 및 영주권 신청에 대한 정보도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는 2024년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제46회 호주유학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호주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정보 뿐만 아니라, 호주 대학의 입학 방법과 조건에 대한 상담과 이민 및 영주권 신청에 대한 정보도 제공된다.
또한 △모나쉬대학교 △뉴사우스웨일스대학교 △아들레이드대학교 △UTS △맥쿼리대학교 △QUT △RMIT △디킨대학교 △캔버라대학교 △웨스턴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플린더스대학교 △ACU △토렌스대학교 등 호주의 명문대학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와 함께 △르꼬르동블루 △윌리엄앵글리스 △ABM △그린위치 컬리지 △Laurus 컬리지 △Global Institute △ICHM 등 요리 및 호텔 관련 학교들도 참가해 다양한 유학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여기에 나비타스어학원, ILSC, Greenwich, CTIC, Future English, IESC 등 여러 어학원들도 참여하여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시드니대학교, UNSW 등 호주 명문대학으로의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상담도 진행된다. 학생들은 이 박람회를 통해 호주 대학 입학 상담은 물론, 어학연수, 조기유학, 워킹홀리데이와 같은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장학금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UHAKEVENT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유학스테이션’과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