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1차 특가 스키 시즌권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4/2025 동계시즌을 맞아 1차 특가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
시즌권은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과 부영그룹이 강원도 태백에서 운영중인 오투리조트 스키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무주·오투 통합 시즌권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합권 Ⅰ·Ⅱ 구매 가능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4/2025 동계시즌을 맞아 1차 특가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 시즌권은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달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판매하는 1차 시즌권은 올해는 고객들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시즌권 종류가 다양해졌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에서 주중, 주말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한 통합권Ⅰ과 주중에만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한 통합권Ⅱ 중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통합권Ⅱ는 시즌권 특가 판매 기간에만 구입이 가능하며, 특가 판매 기간 후에는 통합권Ⅰ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과 부영그룹이 강원도 태백에서 운영중인 오투리조트 스키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무주·오투 통합 시즌권도 판매한다.
시즌권을 구입하면 ▷60세 이상 시니어와 청소년(13세 이상~24세 이하)을 위한 특별할인 ▷대인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 1명 시즌권 무료제공 ▷3인 이상 가족이 패밀리권 구매 시 총 금액의 10% 추가할인 ▷연속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 5000원까지 추가할인 제공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시즌 오픈일부터 언제든 사용이 가능한 호텔 객실 할인권, 관광곤도라 할인권, 눈썰매장 할인권, 스키/보드 장비 대여 할인권, 직영 식음업장 및 사우나 할인권, 시즌 락커 할인 등 다양한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객실 우대권과 관광곤도라 할인권은 내년 6월 30일까지 이용기간도 넉넉해 스키 시즌이 끝난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무주·오투 통합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즌권 혜택에 오투리조트 객실 우대권, 리프트 40% 할인권, 렌탈 50% 할인권, 눈썰매 20% 할인권, 곤도라 50% 할인권을 각 4매씩 제공하며, 시즌 락커 구매시 30%의 할인과 시즌권 구매자 우선 배정의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동계 시즌에는 국내 최고 경사도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상단을 포함한 최상급자용 슬로프들을 오픈, 총 23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 이용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스키 전용 슬로프도 새롭게 운영할 예정이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하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투리조트는 태백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백두대간 1420m 함백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최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슬로프를 즐길 수 있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 입 열었다… "의도적 방치 아니야"
- 볼수록 예쁘다며 머리 넘겨주고 엉덩이 토닥…“시아버지 스킨십 불편해요”
- 진태현 "딸 2주기, 카시트 앉혀보고 싶었는데"…오열
- '300억 건물주' 된 유재석, 세무조사 탈탈 털렸다…결과는
- 4m 대형 비단뱀에 먹힐뻔한 태국 여성, 2시간 만에 극적 구조
- "곽튜브, 이걸로 나락 간다고?"…'이나은 옹호 논란' 일파만파
- 성심당만 빵이냐, 대전 빵축제, 김희재 출격 해미읍성 잔치..가을 축제는 충남이쥬~[함영훈의 멋
- "이혼안했다" 황재균·지연, 헌팅포차에 또 이혼설 불거졌지만…
- 10월1일 임시공휴일까지 지정했는데…국민 22%, 황금연휴 불만 왜?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