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서 주먹밥 ‘먹방’하더니…‘삐약이’ 신유빈, 이번엔 쌀 광고모델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바나나와 주먹밥 등 '먹방'을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모은 탁구선수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가 이번에는 지역 쌀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신유빈 선수는 파리올림픽 직후부터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bhc치킨 뿌링클, 동원F&B 냉장햄 그릴리 등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불루팁으로 떠올랐다.
충남 당진시는 신유빈 선수와 해나루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2024 파리올림픽에서 바나나와 주먹밥 등 '먹방'을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모은 탁구선수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가 이번에는 지역 쌀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신유빈 선수는 파리올림픽 직후부터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bhc치킨 뿌링클, 동원F&B 냉장햄 그릴리 등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불루팁으로 떠올랐다.
충남 당진시는 신유빈 선수와 해나루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당진시는 "신유빈 선수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에 해나루쌀의 고품질 이미지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는 신유빈 선수가 등장하는 해나루쌀 광고를 촬영해 방송, 온라인, 해나루쌀 포장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오는 11월에는 신유빈배 전국 탁구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전날 진행된 계약 체결식에서 신유빈 선수는 "당진 해나루쌀이 널리 알려져 쌀 소비가 늘어나고 농업인들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결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성환 시장은 "신유빈 선수가 당진지역 농산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길 기대한다"며 "우리 지역 농특산물 판매량을 늘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유빈은 지난 달 2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결과 8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 입 열었다… "의도적 방치 아니야"
- 볼수록 예쁘다며 머리 넘겨주고 엉덩이 토닥…“시아버지 스킨십 불편해요”
- 진태현 "딸 2주기, 카시트 앉혀보고 싶었는데"…오열
- '300억 건물주' 된 유재석, 세무조사 탈탈 털렸다…결과는
- 4m 대형 비단뱀에 먹힐뻔한 태국 여성, 2시간 만에 극적 구조
- "곽튜브, 이걸로 나락 간다고?"…'이나은 옹호 논란' 일파만파
- 성심당만 빵이냐, 대전 빵축제, 김희재 출격 해미읍성 잔치..가을 축제는 충남이쥬~[함영훈의 멋
- "이혼안했다" 황재균·지연, 헌팅포차에 또 이혼설 불거졌지만…
- 10월1일 임시공휴일까지 지정했는데…국민 22%, 황금연휴 불만 왜?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