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아이폰 맞춤 요금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유모바일은 알뜰폰 업계 최초로 아이폰 맞춤 요금제인 '아이핏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핏 요금제는 아이핏 라이트 5종, 아이핏 맥스 5종 등 총 10종이다.
아이핏 맥스는 단말 파손 보험이 탑재돼 있어 액정 파손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다.
U+유모바일 측은 "아이핏 요금제는 아이폰 자급제 고객의 필요와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U+유모바일은 알뜰폰 업계 최초로 아이폰 맞춤 요금제인 '아이핏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핏 요금제는 아이핏 라이트 5종, 아이핏 맥스 5종 등 총 10종이다. 모든 요금제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소진하더라도 3~10Mbps 속도 제한(QoS)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아이핏 라이트·맥스는 당월 데이터 사용량이 50% 미만일 경우, 익월에 남은 데이터를 최대 20GB씩 24개월 동안 보상받을 수 있다. 아이핏 맥스는 단말 파손 보험이 탑재돼 있어 액정 파손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핏 요금제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가족 또는 친구, 지인을 통해 추천 가입할 시 데이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톡서랍 1개월 이용권,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U+유모바일 측은 "아이핏 요금제는 아이폰 자급제 고객의 필요와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금이 7만7000원?"…택시기사 폭행하고 도주한 주한미군 결국 붙잡혀
- 악마는 H를 입는다…박신혜, 가난한 캔디 NO! 럭셔리 악마로 독기 가득한 변신 [엔터포커싱]
- 대중목욕탕 홍보 사진에 '모자이크'도 없는 남탕 사진이 버젓이…
- [데스크칼럼] 심우정, 마지막 검찰총장 될까
- "비트코인으로 '수억' 날린 남편…아들 위해 이혼합니다" [결혼과 이혼]
- 불법체류자의 '무면허 음주운전'…배상받을 방법 없나요? [기가車]
- 주차 시비 말리던 경비원 사망…다리 걸어 넘어뜨린 20대男, 구속
- '돌솥비빔밥'이 중국 음식이라고?…지린성 무형유산으로 3년 전 지정
- 애경家 3세 채문선, 유튜버 데뷔…"내가 출근하는지도 궁금해 해"
- 전청조 벤틀리 받은 남현희, 청탁금지법 '죄가 안됨' 불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