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범농협, 공주중학교서 등굣길 '아침밥 먹기 캠페인'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주시 범농협이 20일 충남도 공주교육지원청과 함께 공주중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과 교직원 370여 명을 대상으로 이동식 밥차를 이용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황광환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아침밥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쌀 소비촉진을 위해 아침밥 먹기 운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공주시 범농협이 20일 충남도 공주교육지원청과 함께 공주중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과 교직원 370여 명을 대상으로 이동식 밥차를 이용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의 하나로 지역 학생들에게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식습관을 정착시켜 건강을 증진시키고 학업 능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황광환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장을 비롯한 강승석 유구농협 조합장, 오성규 공주농협 조합장과 남주현 공주중학교 교장 및 교육청 직원 등 20여 명이 나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우리 쌀로 만든 주먹밥과 식혜를 나누며 아침밥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황광환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아침밥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쌀 소비촉진을 위해 아침밥 먹기 운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포착] "동네 선거하나, 부끄럽다"…김민석, '김건희 특검법' 표결 불참한 조국 저격
- [2024 TMA] 유니스, 팬들 사랑에 '애교 풀 발사~' (영상)
- [오늘의 날씨]'고마해라' 늦더위…전국 최대 200mm 이상 비
- 토요타·GM 협업 행보…정의선 회장, '글로벌 수소 동맹' 본격화
- 그해 여름은 정말 더웠네…'최악 폭염' 1994·2018·2024년
- 10·16 재보선 관전 포인트는…민주-혁신 '호남대전', 국힘 '텃밭 사수'
- [그래도 K리그] 대전 황선홍 vs 전북 김두현, 9월 상승가도 '정면 충돌'
- [내가 본 '켄타로'] 주변 분위기를 밝게 만들 줄 아는 배우
- 화사, 이제 '싸이 시너지' 보여줄 때[TF초점]
- [단독] 올리브영, 오프라인 월간지 만든다…이번에도 키워드는 '성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