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록음악 전설 하이도, 한국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도는 라르크 앙 시엘뿐만 아니라 VAMPS, THE LAST ROCKSTARS 등 밴드 활동을 통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독보적인 보컬과 무대 퍼포먼스로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솔로 아티스트로 내한 콘서트를 여는 것은 처음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 곡은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록밴드 라르크 앙 시엘(L’arcenciel)의 보컬리스트이자 일본 록음악의 전설 하이도(HYDE)가 한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이도는 라르크 앙 시엘뿐만 아니라 VAMPS, THE LAST ROCKSTARS 등 밴드 활동을 통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독보적인 보컬과 무대 퍼포먼스로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하이도 내한 콘서트는 오는 11월 24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솔로 아티스트로 내한 콘서트를 여는 것은 처음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티켓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공연을 통해 오픈된다.
하이도는 최근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TVA 4기 오프닝 주제가인 ‘몽환’을 마이 퍼스트 스토리와 컬래버 싱글로 발매해 주목을 받았다. 이 곡은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 16일 새 앨범 ‘HYDE INSIDE’를 발매한다. 이 앨범에는 총 13곡이 수록되는데 록 발라드 ‘라스트 송’이 담길 예정이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침 술자리’ 이혼설 불거진 황재균♥지연 지인 “두 사람 이혼 안 했다”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곽튜브, 절도 논란에 입장 밝혔다…소속사 측 “선처 없이 법적대응” [전문]
- 전남편에게 ‘양육비’ 못 받았던 조민아, 깜짝 근황…보험사 팀장 됐다
- 옥주현 “뭘 해도 야해 보여” 치명적인 골반춤, 훌라댄스 삼매경
- 조세호, 10년만에 밝힌 박신혜 생파 결제 이유 “생일자가 집에 갔다” 폭소(핑계고)
- 호반그룹 며느리 김민형 전 아나, 결혼 4년만 그룹 상무 로 경영일선 첫 등장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