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전+막걸리로 추석 한 상 완성 "문득 외로움 스치더라"(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엄마 표 녹두전부터 시장 모둠전을 부치며 명절 분위기를 낸다.
반려묘 '안주'와 한복까지 맞춰 입고 추석 기념 셀카를 찍은 안재현은 사진을 보고 동공지진을 일으킨다고 해 무슨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안재현이 반려묘 안주와 함께 즐기는 추석 명절 풍경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엄마 표 녹두전부터 시장 모둠전을 부치며 명절 분위기를 낸다. 반려묘 '안주'와 한복까지 맞춰 입고 추석 기념 셀카를 찍은 안재현은 사진을 보고 동공지진을 일으킨다고 해 무슨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안재현이 반려묘 안주와 함께 즐기는 추석 명절 풍경이 공개된다.
추억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안재현은 거실 바닥에 신문을 깔고 가스버너와 프라이팬, 식용유를 세팅한다. 시장에서 산 모둠전을 프라이팬에 부치고, 엄마 표 녹두전 만들기에 도전한다. 반죽 위에 얇게 썬 삼겹살을 토핑으로 올린 엄마 표 녹두전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어릴 때부터 연마해 온 안재현의 전 뒤집기에 성공했을지 기대가 쏠린다.
안재현은 안주와 한복을 맞춰 입고 추석 기념 셀카로 새로운 추억을 남긴다. 안주를 안고 어렵게(?) 찍은 셀카 사진을 본 안재현은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는데, 도대체 무슨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직접 부친 전과 막걸리로 추석 한 상을 차린 안재현은 이모에게 안부 전화를 건다. “엄마 레시피가 생각나서~”라며 어린 시절 추억 이야기를 나눈 안재현은 “(이모와 통화 후) 문득 외로움이 스치더라고요”라며 명절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마음과 바람을 고백한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안재현이 추억의 명절 음식을 만들고 먹으며 반려묘이자 가족인 안주와 보내는 시간은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단독] 주원, 'SNL코리아' 뜬다…잘생김 문제없는 이유(종합)
- "매일 밤 기도"…이지혜, 22년만 밝힌 '욕설 폭행 파문' 샵 해체 뒷이야기 [소셜in]
- [포토] 예지, 라이트퓨리 있지
- [포토] 예지, 눈빛 달라달라
- '베테랑'으로 연기 데뷔한 장윤주, 9년 만에 이름값 하는 배우로 성장
- 변우석·김혜윤, 부산국제영화제 ACA & G.OTT 어워즈 ‘피플스 초이스상’ 중간 집계 1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