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삼시세끼 Light', 차승원·유해진 티격태격 '케미' 예고

문화영 2024. 9. 20. 12: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첫 번째 '세끼 하우스'에서 신고식을 치른다.

20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삼시세끼 라이트)' 제작진은 "오늘 첫 방송에는 식사 준비와 손님맞이에 돌입한 차승원 유해진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차승원 유해진의 '세끼 하우스'에 가수 임영웅이 찾아온다.

'세끼 하우스'에 모인 세 사람의 만남과 함께 첫 손님 임영웅을 위해 차승원이 준비할 맞춤 잔칫상이 본 방송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게스트는 임영웅…2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가 20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tvN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첫 번째 '세끼 하우스'에서 신고식을 치른다.

20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삼시세끼 라이트)' 제작진은 "오늘 첫 방송에는 식사 준비와 손님맞이에 돌입한 차승원 유해진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찐친 케미'를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014년 첫 방송된 '삼시세끼'는 농촌 산촌 어촌을 누비며 얻은 온갖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농촌편, 어촌편 등이 큰 사랑을 받았다. 차승원은 '차셰프' '차줌마'라는 별명을 얻었고 유해진과 티격태격 '케미'를 만들었다.

4년 만에 새 시즌인 '삼시세끼 Light'로 돌아왔다.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첫 배경은 강원도 평창이다. 이곳에 도착한 차승원과 유해진은 짐을 풀자마자 양팔을 걷어붙이고 한 끼를 준비한다.

차승원은 찌개를 끓이다 부족한 재료를 조달하러 간다. 그 사이 유해진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솥 안에 의문의 식재료를 투척한다. 그러나 유해진이 넣은 재료가 차승원의 심기를 자극하면서 10년 밥 친구 사이에 위기가 찾아올 예정이다. 차승원의 냉랭한 표정에 유해진은 "이렇게 어려워 보긴 또 처음이네"라며 난색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삼시세끼 Light'의 첫 게스트는 가수 임영웅이다. /tvN

앞서 유해진은 여행을 떠나기 전 "허구한 날 부딪힐 거 아냐"라며 불화를 예언했던 만큼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두 사람의 우정을 갈라놓은 찌개 재료 정체는 무엇일지 역시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차승원 유해진의 '세끼 하우스'에 가수 임영웅이 찾아온다. '세끼 하우스'에 모인 세 사람의 만남과 함께 첫 손님 임영웅을 위해 차승원이 준비할 맞춤 잔칫상이 본 방송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삼시세끼 Light'는 20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