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소소한 일상 행복한 가족풍경’ 9월의 소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는 은평구 가족 센터가 오는 25일 오후 4시 대조 어린이 공원에서 찾아가는 가족 프로그램 '소풍: 소소한 일상, 행복한 가족 풍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은평구는 출산 장려 사회와 일·가정 양립 분위기에 맞춰 구민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가족문화 체험으로 '소풍' 행사를 구성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구민 가족이 함께 참여해 뜻깊은 '소풍'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는 은평구 가족 센터가 오는 25일 오후 4시 대조 어린이 공원에서 찾아가는 가족 프로그램 ‘소풍: 소소한 일상, 행복한 가족 풍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은평구는 출산 장려 사회와 일·가정 양립 분위기에 맞춰 구민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가족문화 체험으로 ‘소풍’ 행사를 구성했다. 지난 5월 세계인의 날 연계 ‘소풍’을 시작으로 지난달까지 총 3회 열렸으며 이번이 올해 마지막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체험 행사로 △가죽지갑·레고키링 만들기 △플리마켓 △환경 부스가 마음 돌봄으로 △메시지 손수건 꾸미기 △마음 체크 리스트 작성 △주거 상담 △아동 배움 보장 캠페인 등이 열린다.
특히, 은평 주거 안심 종합 센터 주거 상담소, 은평구 자원 봉사 센터 등 관련 기관과 함께해 주민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4시부터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구민 가족이 함께 참여해 뜻깊은 ‘소풍’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정액 총량 정해져 있어…돈은 세컨드한테만” 난방공사의 황당 인문학 강연
- 김종인 “김영선 비례 요구는 사실…‘김건희 공천 개입’은 모르는 일”
- 속옷 끌어올려 엉덩이 끼게한 행위, 장난?…법원 판단은 ‘강제추행’
- 文 ‘통일담론 재검토’에, 대통령실 “말로만 평화왔다고 전세계에 로비”
- [속보]오타니, MLB 역사상 최초 ‘50홈런-50도루’ 달성
- 4m 비단뱀에 칭칭 감겼다 구사일생 살아난 여성
- 막대기 같은데? 확인해보니 ‘사람이었다’ (영상)
- “곽튜브 모자이크 처리해라”… 광고·예능 줄줄이 역풍
- “김건희, 총선 외에 2022 재보선 공천 개입 증거도 있다” 언론 보도에 이준석 반응이...
- 홍준표 “文 감옥갔으면 좋겠지만…딸 도운건 수사비례원칙에 맞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