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학교 운동회’다…‘오징어게임2’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2월26일 베일을 벗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20일 오전 56초 분량의 예고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이번 예고편에는 학교 운동장을 연상시키는 장소가 포함됐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26일 베일을 벗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20일 오전 56초 분량의 예고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이 예고편은 알림 소리가 울리고, 울분에 찬 눈빛으로 잠에서 깬 기훈(이정재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기훈은 경계태세를 갖추고 총을 겨눈 채 문으로 다가가고, 열리는 문 뒤에 있는 프론트맨(이병헌 분)과 마주한다.
아울러 경쾌한 음악이 흐르고,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에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핑크가드들이 등장한다. 그 뒤 다시금 거대한 돼지저금통에 돈다발이 채워진 뒤 게임 시작을 알리는 "준비되셨습니까?"라는 목소리가 들린다.
이번 예고편에는 학교 운동장을 연상시키는 장소가 포함됐다. ‘힘차게 씩씩하게 굳세게’라는 구호가 적힌 건물 앞 운동장에서 게임이 펼쳐지는 것을 통해 ‘학교 운동회’ 콘셉트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정액 총량 정해져 있어…돈은 세컨드한테만” 난방공사의 황당 인문학 강연
- 김종인 “김영선 비례 요구는 사실…‘김건희 공천 개입’은 모르는 일”
- 文 ‘통일담론 재검토’에, 대통령실 “말로만 평화왔다고 전세계에 로비”
- 속옷 끌어올려 엉덩이 끼게한 행위, 장난?…법원 판단은 ‘강제추행’
- [속보]오타니, MLB 역사상 최초 ‘50홈런-50도루’ 달성
- 4m 비단뱀에 칭칭 감겼다 구사일생 살아난 여성
- 막대기 같은데? 확인해보니 ‘사람이었다’ (영상)
- “김건희, 총선 외에 2022 재보선 공천 개입 증거도 있다” 언론 보도에 이준석 반응이...
- 해발 3120m 암벽위 ‘수행 성지’… 욕망 깎아낸 자리에‘행복’이 들어왔다[박경일기자의 여행]
- “곽튜브 모자이크 처리해라”… 광고·예능 줄줄이 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