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정해인, 생애 첫 빌런 캐릭터 완벽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얼굴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정해인은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에서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1341만 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베테랑'(2015)의 속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막내 형사 박선우 役 맡아 열연…서늘한 동공 연기 호평
정해인은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에서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그는 생애 첫 빌런 캐릭터와 류승완 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극 중 박선우는 범인을 잡겠다는 열정이 가득한 신입 형사로, 서도철(황정민 분)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며 팀의 막내로서 역할을 수행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의뭉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를 연기한 정해인은 눈빛과 목소리만으로 여러 감정을 그려내며 '동공 연기' '안광연기' 등의 수식어를 탄생시켰다.
또한 그는 현실감 넘치면서도 화려한 액션 연기로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역할을 위해 직접 종합격투기와 주짓수 등 강도 높은 운동을 배운 그의 노력이 여실히 드러나는 부분이다.
그동안 넷플릭스 'D.P.' 시리즈와 디즈니+ '커넥트' 등에서 실감 나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장르물을 소화해낸 정해인은 '베테랑2'로 다시 한번 성장했다. 또한 그는 현재 방송 중인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을 통해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대중에게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모습을 선사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1341만 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베테랑'(2015)의 속편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포착] "동네 선거하나, 부끄럽다"…김민석, '김건희 특검법' 표결 불참한 조국 저격
- [2024 TMA] 유니스, 팬들 사랑에 '애교 풀 발사~' (영상)
- [오늘의 날씨]'고마해라' 늦더위…전국 최대 200mm 이상 비
- 토요타·GM 협업 행보…정의선 회장, '글로벌 수소 동맹' 본격화
- 그해 여름은 정말 더웠네…'최악 폭염' 1994·2018·2024년
- 10·16 재보선 관전 포인트는…민주-혁신 '호남대전', 국힘 '텃밭 사수'
- [그래도 K리그] 대전 황선홍 vs 전북 김두현, 9월 상승가도 '정면 충돌'
- [내가 본 '켄타로'] 주변 분위기를 밝게 만들 줄 아는 배우
- 화사, 이제 '싸이 시너지' 보여줄 때[TF초점]
- [단독] 올리브영, 오프라인 월간지 만든다…이번에도 키워드는 '성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