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억짜리 아파트 '반값 줍줍'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서 최대 8억원 가량의 시세 차익이 기대되는 무순위 청약, 이른바 '줍줍' 물량이 나온다.
20일 청약홈에 따르면 사당동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계약 취소분 전용면적 59㎡ 1가구(6층)에 대한 입주자모집공고가 게재됐다.
계약 취소분으로 서울시 무주택 세대주만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가는 7억9219만원으로 당첨 시 6억~8억원의 시세 차익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서울 동작구 사당동에서 최대 8억원 가량의 시세 차익이 기대되는 무순위 청약, 이른바 '줍줍' 물량이 나온다.
20일 청약홈에 따르면 사당동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계약 취소분 전용면적 59㎡ 1가구(6층)에 대한 입주자모집공고가 게재됐다. 계약 취소분으로 서울시 무주택 세대주만 청약이 가능하다. 오는 27일 청약 접수를 받아 내달 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분양가는 7억9219만원으로 당첨 시 6억~8억원의 시세 차익이 기대된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이 단지의 같은 주택형 1층이 지난달 16억원에 거래됐다.
사당 3구역 재개발 사업으로 조성된 단지로 지난 2021년 6월에 입주했으며 총 514가구 규모다. 이에 당첨 후 전매 제한이 없다. 실거주 의무도 없어 전세를 놓아 잔금을 치르는 것도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금이 7만7000원?"…택시기사 폭행하고 도주한 주한미군 결국 붙잡혀
- 악마는 H를 입는다…박신혜, 가난한 캔디 NO! 럭셔리 악마로 독기 가득한 변신 [엔터포커싱]
- 대중목욕탕 홍보 사진에 '모자이크'도 없는 남탕 사진이 버젓이…
- [데스크칼럼] 심우정, 마지막 검찰총장 될까
- "비트코인으로 '수억' 날린 남편…아들 위해 이혼합니다" [결혼과 이혼]
- 불법체류자의 '무면허 음주운전'…배상받을 방법 없나요? [기가車]
- 주차 시비 말리던 경비원 사망…다리 걸어 넘어뜨린 20대男, 구속
- '돌솥비빔밥'이 중국 음식이라고?…지린성 무형유산으로 3년 전 지정
- 애경家 3세 채문선, 유튜버 데뷔…"내가 출근하는지도 궁금해 해"
- 전청조 벤틀리 받은 남현희, 청탁금지법 '죄가 안됨' 불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