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아이유, 배려의 아이콘…상암 공연 논란에 종량제 봉투 선물 미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또 하나의 미담을 추가했다.
20일 마포구 커뮤니티에 아이유 측에서 선물한 종량제 쓰레기 봉투 인증샷이 수차례 게재됐다.
이에 주민들은 '아이유의 배려심에 감동했다' '이런 선물은 처음'이라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아이유가 또 하나의 미담을 추가했다.
20일 마포구 커뮤니티에 아이유 측에서 선물한 종량제 쓰레기 봉투 인증샷이 수차례 게재됐다. 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 인근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올린 것인데, 봉투에는 '2024년 9월 21일~22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주민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에 주민들은 '아이유의 배려심에 감동했다' '이런 선물은 처음'이라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아이유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허 월드투어 콘서트 앙코르 : 더 위닝'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일찌감치 10만석 전석이 매진되며 아티스트 아이유의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월드컵경기장 잔디 관리 문제를 공개적으로 지적한 뒤 이라크전까지 경기장 잔디 관리를 해야 한다며 아이유 콘서트를 취소해달라는 민원이 제기되는 해프닝도 벌어졌지만, 아이유는 남다른 배려심으로 모든 논란을 종식시키고 성공적인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신민아♥10년 열애'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너무 무서웠다"…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후 첫 명절..두 아들 끌어안고 "해피 추석 …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