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산업 리더 롯데호텔앤리조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1주년 맞아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의 해외 1호점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1 상품 ‘원나잇 프리(One Night Free)’를 선착순 10실 한정 판매(1인 1실 예약 한정)한다. 슈페리어 룸 2박 예약 시 그 중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런 이벤트로 진행되어 9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클럽라운지 특전이 포함된 객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17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도 있다.
플래시 세일 상품은 슈페리어 클럽 플로어 룸 1박과 2인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내 레이크 살롱 라운지에서 시간대별로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이용 시 미화 $17 상당의 롯데호텔 리워즈 1700 포인트도 적립된다. 9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정 판매 프로모션 외에 1주년 기념 특별 적립 상품 ‘마이 퍼스트 애니버서리(My First Anniversary)도 오는 10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룸 온리와 조식 패키지 상품으로 나뉘며 박당 롯데호텔 리워즈 500포인트가 적립된다.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특히 마이 퍼스트 애니버서리의 9월 투숙 한정 특전으로 1주년 기념 케이크가 객실에 1회 제공된다.
L7호텔의 첫 5성급 호텔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전 객실에 서호와 홍강을 조망하는 발코니를 갖췄다. 26미터 길이의 인피니티 풀이 있는 루프탑 풀은 하노이의 새로운 포토 스팟으로 꼽힌다.
하노이 노이바이 공항과는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공항 접근성이 좋고 베트남 최대 규모급 쇼핑몰인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와 직결되어 몰링과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하노이 여행을 위한 최적의 호텔로 각광받고 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