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민, ‘미스터트롯 시즌3’ 도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현민이 TV조선 '미스터트롯 시즌3'에 도전장을 내민다.
나현민은 2018년 트로트 스타 임영웅, 김희재 등이 출연하며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진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연말 최종결선에서 대상을 거머쥐었고 2019년에는 KBS1 '전국노래자랑' 서천군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천이 고향인 나현민이 느끼는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나현민이 '미스터트롯'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현민은 2018년 트로트 스타 임영웅, 김희재 등이 출연하며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진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연말 최종결선에서 대상을 거머쥐었고 2019년에는 KBS1 ‘전국노래자랑’ 서천군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2023년 KBS1 ‘아침마당’의 인기 코너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에 오르는 영광을 누리며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활발한 활동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증명한 그는 노래교실 스타강사 박미현, 송광호, 김성기, 임성환, 수근, 강성호 등 여러 노래교실 게스트로 초청되며 전국을 누비고 있다.
나현민은 지난 6월 신곡 ‘서천의 밤’을 발매하고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박현빈의 ‘곤드레만드레’를 만든 이승한 작곡가, 김의영의 ‘도찐개찐’을 작사한 임경민 작사가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배우 조정석이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은 쿨의 ‘아로하’를 만든 위종수 작곡가가 편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서천이 고향인 나현민이 느끼는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나현민이 ‘미스터트롯’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유비, 방 1열에서 비키니 패션쇼…양양 핫걸 도전 (또유비)
- 박서진-홍지윤, 묘한 러브 모먼트…손 꼭 잡고 핑크빛 고조 (살림남)
- 장근석 어머니 연예기획사, ‘53억 역외탈세’ 소송 2심도 패소
- 이혜정♥고민환, 日 여행 중 교통사고…가드레일 들이받아 (한이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