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덴코리아(주)와 (주)토트, AI와 로봇기술 접목한 첨단산업 솔루션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썬덴코리아(주)와 (주)토트가 첨단산업 시장에서의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썬덴코리아(주)의 권상오 대표이사는 "AI와 로봇 기술이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주)토트와의 협력을 통해 첨단 제어기술을 발전시켜 시장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번 협약은 양사 모두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며,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썬덴코리아(주)와 (주)토트가 첨단산업 시장에서의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AI 및 로봇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어기술을 접목하여 첨단산업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시장 대응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썬덴코리아(주)는 산업용 센서와 첨단 디바이스 분야에서 국내외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산업 전반에 걸쳐 고성능 센서를 공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토트는 AI와 로봇 기술을 통해 스마트 공정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업으로, 양사의 기술력이 결합되어 산업 혁신의 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양사가 보유한 AI와 로봇기술을 첨단 제어기술과 융합해, 시장 요구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다. 썬덴코리아(주)는 (주)토트의 로봇 솔루션을 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주)토트는 썬덴코리아(주)의 센서와 디바이스를 로봇 및 자동화 시스템에 우선적으로 적용하는 상호 협력 구조를 통해 첨단 기술의 상용화와 시장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썬덴코리아(주)의 권상오 대표이사는 “AI와 로봇 기술이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주)토트와의 협력을 통해 첨단 제어기술을 발전시켜 시장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번 협약은 양사 모두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며,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토트의 이상형 대표이사 역시 “양사의 협력이 앞으로 첨단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며 "특히 AI와 로봇기술이 결합된 제어기술을 통해 첨단산업 시장에서의 대응력을 높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또한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산업용 디바이스와 로봇 솔루션의 상호 적용을 통해 AI와 로봇기술을 접목한 고도화된 제어기술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첨단산업 시장에서의 시장 대응 역량을 높이고, 고객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서 기술력 향상과 상호 협력을 통한 상생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협약 기간은 2년으로, 협약 이행을 위한 실무진으로 구성된 TFT(Task Force Team)를 운영하며, 구체적인 협력 방안과 실행 계획을 논의하고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썬덴코리아(주)와 (주)토트는 첨단산업에서 AI와 로봇 기술의 융합을 선도하고, 시장에서의 대응력을 고도화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국내 첨단산업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 체결식은 토트(주)의 신사옥에서 진행되었으며,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의 의미와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 입 열었다… "의도적 방치 아니야"
- 볼수록 예쁘다며 머리 넘겨주고 엉덩이 토닥…“시아버지 스킨십 불편해요”
- 진태현 "딸 2주기, 카시트 앉혀보고 싶었는데"…오열
- '300억 건물주' 된 유재석, 세무조사 탈탈 털렸다…결과는
- 4m 대형 비단뱀에 먹힐뻔한 태국 여성, 2시간 만에 극적 구조
- "곽튜브, 이걸로 나락 간다고?"…'이나은 옹호 논란' 일파만파
- 성심당 만 빵이냐, 대전 빵축제, 김희재 출격 해미읍성 잔치..가을 축제는 충남이쥬~[함영훈의 멋
- "이혼안했다" 황재균·지연, 헌팅포차에 또 이혼설 불거졌지만…
- 10월1일 임시공휴일까지 지정했는데…국민 22%, 황금연휴 불만 왜?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