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수준 높일 선수" 황인범! 페예노르트 대패에도 찬사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인범(페예노르트)이 데뷔전에서 홈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페예노르트로 이적한 황인범은 19일 오후(현지시각)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페예노르트와 바이엘 레버쿠젠의 2024~2025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1차전에서 선발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했다.
황인범에게 이 경기는 페예노르트 데뷔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인범(페예노르트)이 데뷔전에서 홈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페예노르트로 이적한 황인범은 19일 오후(현지시각)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페예노르트와 바이엘 레버쿠젠의 2024~2025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1차전에서 선발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했다. 페예노르트는 0대4로 대패했다.
황인범에게 이 경기는 페예노르트 데뷔전이었다. 훈련도 제대로 하지 못한 상태였지만 곧바로 주전으로 출격했다. 팀은 대패했지만 황인범은 빛났다. 전반 14분 오른발 슈팅이 상대 골키퍼에게 막혔다. 28분에도 날카로운 슈팅을 때렸다. 후반 10분과 20분에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총 81번의 볼터치를 기록했고, 패스 62번을 통해 82%의 패스 성공율을 보여주었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인 소파 스코어는 황인범에게 평점 6.7을 부여했다.
프리스케 페예노르트 감독은 경기가 끝난 후 황인범에 대해 "정말 좋았다. 우리와 함께 훈련한 적은 많지 않지만 팀의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선수"라고 극찬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신민아♥10년 열애'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너무 무서웠다"…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후 첫 명절..두 아들 끌어안고 "해피 추석 …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