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모델로 김수현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뚜레쥬르가 김수현과 손잡았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뚜레쥬르와 김수현은 2015년 이후 약 10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됐다.
CJ푸드빌은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5년 이후 10년 만의 재회
뚜레쥬르가 김수현과 손잡았다. 지난 2015년 첫 모델 선정 이후 10여년 만의 재회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뚜레쥬르와 김수현은 2015년 이후 약 10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됐다.
CJ푸드빌은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뚜레쥬르의 핵심 가치를 퍼뜨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인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함께 알린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김수현이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과의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armijjang@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모주달력]추석연휴 끝나면 제닉스 청약…공모가 4만원
- 날개 단 선박 가격에…조선 '빅3' 흑자도 불어날까
- '교촌치킨은 빼고'…더본코리아가 계산한 몸값 공식[공시줍줍]
- [청기홍기]미국 생물보안법에 국내 바이오주 '환호'
- '아이폰16 온다'…사전 예약 받는 이마트 가보니
- [인사이드 스토리]LG엔솔·파나소닉 '4680 장전완료'…승패 관건은?
- [넥스트 HBM]④AI 열풍에 떠오른 新수혜주 'QLC' 낸드
- '제각각' 대출규제에 혼란 여전…어느 은행 찾아야 할까?
- 국장 닫는 추석연휴, '미장' 빅 이벤트는
- '큰 돈' 들인 신세계 부산 아울렛…'MZ'부터 'VIP'까지 다 품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