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류해준, 인기 웹툰 작가로 변신…이순재·예수정 등 레전드 배우들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해준이 웹툰 작가로 변신한다.
류해준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 제작 아이엠티브이)에 출연한다.
류해준은 인기 웹툰 작가 '박외수' 역을 연기한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오는 25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배우 류해준이 웹툰 작가로 변신한다.
류해준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 제작 아이엠티브이)에 출연한다. '개소리'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논스톱5'를 집필한 변숙경 작가, '3인칭 복수', '훈남정음' 등의 김유진 감독이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레전드 배우들과 만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류해준은 인기 웹툰 작가 '박외수' 역을 연기한다.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질 '개소리'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류해준은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파고'로 데뷔, 신선한 마스크와 연기력으로 매 작품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바벨신드롬',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커넥션' 등에서 서로 다른 매력의 캐릭터들을 담백하게 연기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7월 종영한 드라마 '커넥션'에서는 경찰 '명호' 역을 맡아 짧지만 꼭 필요한 인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에 몰입감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오는 25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 입 열었다… "의도적 방치 아니야"
- 볼수록 예쁘다며 머리 넘겨주고 엉덩이 토닥…“시아버지 스킨십 불편해요”
- 진태현 "딸 2주기, 카시트 앉혀보고 싶었는데"…오열
- '300억 건물주' 된 유재석, 세무조사 탈탈 털렸다…결과는
- 4m 대형 비단뱀에 먹힐뻔한 태국 여성, 2시간 만에 극적 구조
- "곽튜브, 이걸로 나락 간다고?"…'이나은 옹호 논란' 일파만파
- 성심당 만 빵이냐, 대전 빵축제, 김희재 출격 해미읍성 잔치..가을 축제는 충남이쥬~[함영훈의 멋
- "이혼안했다" 황재균·지연, 헌팅포차에 또 이혼설 불거졌지만…
- 10월1일 임시공휴일까지 지정했는데…국민 22%, 황금연휴 불만 왜?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