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 열어…팬클럽 멤버십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랭핑크 제니가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를 연다.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는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제니가 20일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제니는 풍성한 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위버스에 공식 팬클럽 멤버십도 오픈한다.
위버스는 이번 제니의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10명에게 친필사인이 들어간 팬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블랭핑크 제니가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를 연다.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는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제니가 20일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제니는 미국 대형 음반사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0월 약 1년 만에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제니는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를 열고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니는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을 앞두고, "앞으로도 위버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자"는 말을 전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니는 풍성한 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위버스에 공식 팬클럽 멤버십도 오픈한다. 공식 멤버십에 가입하면 멤버십 전용 독점 콘텐츠와 상품 구매는 물론, 공연 티켓 선예매 및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 등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은 위버스샵에서 20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위버스는 이번 제니의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10명에게 친필사인이 들어간 팬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니의 커뮤니티에 해시태그 #WELCOME_JENNIE와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10월 25일 위버스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오더, 美 법인 CEO에 '제이슨 워커' 영입
- "또 광고야?"…유튜브, '일시 정지 광고' 상품 출시
- 하이브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 日 애니로 제작 결정
- "맛집 정보도 당근하세요"…당근, 지역 맛집 숏폼 공유 챌린지 개최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인천관광공사와 문화·관광사업 활성화 맞손
- '아이돌봄 지원법 개정' 동의 서명운동 5천 명 돌파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