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12월 데뷔 30주년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진영(J.Y. Park)이 연말 단독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를 개최하고 팬들과 데뷔 30주년을 뜻깊게 장식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데뷔 3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Still JYP' 공식 포스터와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데뷔 3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Still JYP’ 공식 포스터와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박진영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3회 단독 공연을 연다. 지난해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진행한 송년 콘서트 ‘80’s Night‘(에이티스 나이트)에 이어 약 1년 만의 연말 콘서트, 더구나 올해에는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으로 박진영은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큰 의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994년 데뷔 후 변치 않는 열정으로 가요계 대표 히트곡을 가창하고 프로듀싱하는 한편, 최고 무대를 선보이며 ’Still JYP‘라는 공연 타이틀처럼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공연 포스터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포스터 속 박진영은 황금빛 슈트를 입고 왕좌에 앉아 위풍당당한 아우라를 내뿜으며 가히 ’가요계 & 연말 공연 황제‘다운 기세를 보여줬다. 30년간 수많은 무대와 공연들로 관객들과 호흡했던 박진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세대를 불문한 대표 히트곡들을 그간 음악 활동으로 쌓아온 내공과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스테이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해 콘서트를 통해 관객과 송년을 함께해 온 그는 올해에는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무대로 팬들과 더욱 뜻깊은 시간을 함께한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9월 2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YES24(예스24),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박진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박진영은 16일 오후 방영된 KBS 2TV 대기획 ’딴따라 JYP‘에서 30년간의 음악 히스토리를 집약한 무대로 2024년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물들였고 다가올 연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예열했다. ’날 떠나지마‘, ’청혼가‘, ’그녀는 예뻤다‘, ’난 여자가 있는데‘ 등 숱한 히트곡을 밴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선사했다. 또 아시아 대표 프로듀서라는 명성에 걸맞게 그가 탄생시킨 god, 비, 원더걸스, 2PM, 트와이스 등 후배 아티스트들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박진영이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음악 활동을 아우르는 최고의 기량을 뽐내고 또 하나의 역대급 공연 리스트를 추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유비, 방 1열에서 비키니 패션쇼…양양 핫걸 도전 (또유비)
- 박서진-홍지윤, 묘한 러브 모먼트…손 꼭 잡고 핑크빛 고조 (살림남)
- 장근석 어머니 연예기획사, ‘53억 역외탈세’ 소송 2심도 패소
- 이혜정♥고민환, 日 여행 중 교통사고…가드레일 들이받아 (한이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