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 안진, 임직원과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임직원 참여 걷기 캠페인 '원 스텝, 빅 임팩트'(One Step, Big Impact)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홍종성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대표이사는 "일상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참여할 수 있는 걷기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긍정의 임팩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임직원 참여 걷기 캠페인 ‘원 스텝, 빅 임팩트’(One Step, Big Impact)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오는 10월4일까지 ‘빅 워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한다. 참여 직후부터 걸음 수가 자동으로 측정되며, 하루 최대 4만 걸음까지 기부할 수 있다. 임직원이 쌓은 걸음 수는 탄소 저감과 에너지 절약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지역사회를 위한 환경 정화 활동 ‘플로깅 챌린지’도 진행한다. 플로깅은 걷거나 뛰며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으로, 임직원들은 걷기 캠페인 기간 쓰레기 줍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올려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임직원에게는 봉사활동 시간 인정과 함께 선정을 통해 친환경 선물을 증정한다.
홍종성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대표이사는 “일상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참여할 수 있는 걷기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긍정의 임팩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