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은 “배신감 느껴”…이대로 팀 와해 조짐? (여왕벌 게임)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2024. 9. 20.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의 모니카와 장은실이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20일 오후 공개 예정인 '여왕벌 게임' 2회에서는 여왕벌 6인이 이끄는 팀들이 '밥그릇 쟁탈전' 게임인 '여왕벌 럭비'로 맞붙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모니카 팀과 장은실 팀은 '여왕벌 럭비'에서 만나게 되자, 극과 극 분위기를 풍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의 모니카와 장은실이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20일 오후 공개 예정인 ‘여왕벌 게임’ 2회에서는 여왕벌 6인이 이끄는 팀들이 ‘밥그릇 쟁탈전’ 게임인 ‘여왕벌 럭비’로 맞붙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모니카 팀과 장은실 팀은 ‘여왕벌 럭비’에서 만나게 되자, 극과 극 분위기를 풍긴다. 모니카는 경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장은실이) 무서웠다. 난 그저 댄서일 뿐인데 왜 내 앞에 국가대표가 서 있지?”라며 긴장감을 드러낸다. 반면 장은실은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우리 팀 밥은 대용량으로 먹이겠다!”라고 자신만만하게 외친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는 두 팀 중 과연 누가 승리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남성 팀원들의 몸싸움으로 게임이 중단됐다고 해 격렬했던 첫 대결을 예고한다.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곳이 있는가 하면, 분열의 조짐을 보이는 곳도 생긴다. 거짓말한 팀원에게 배신감을 느낀 신지은이 결국 팀원 긴급 소집을 한 것. 신지은은 지난 1화 팀원 결정 순간에서 자신을 뽑았다고 주장한 16번이 결국 다른 여왕벌을 투표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를 향해 “왜 날 투표하지 않았는지 그 이유를 알고 싶다”고 물어 분위기를 살얼음판으로 만든다. 과연 16번은 신지은에게 어떤 해명을 할지, 그리고 신지은 팀은 이러한 위기를 딛고 일어설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미션이 본격화되며 ‘여왕벌’ 6인과 남성 18인의 승부욕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불타오른다. 특히 첫 미션 결과 후, 달라진 이들의 심리와 그 속에서 ‘우승’을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심리 싸움이 본격화된다”며 “높아진 긴장감만큼 쫄깃쫄깃한 볼거리가 공개될 예정이니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여왕벌이 지배하는 세계 속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한 생존 게임인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은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되며, 방송은 ENA를 통해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자유롭네…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DA★]
- 장근석 어머니 연예기획사, ‘53억 역외탈세’ 소송 2심도 패소
- 이혜정♥고민환, 日 여행 중 교통사고…가드레일 들이받아 (한이결)
- 블랙핑크 제니, 뱀뱀과 뜻밖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