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5~26일 '2024 울산청년주간' 개최
울산=장지승 기자 2024. 9. 20.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는 오는 9월 25일, 26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울산과학대학교(동부) 일원에서 '2024 울산청년주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요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울산시의 다양한 청년정책을 볼 수 있는 '울산청년정책홍보관', 청년의 고민을 해결하는 '청년상담소'.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과학대학교 축제 무룡제와 함께 열려
[서울경제]
울산시는 오는 9월 25일, 26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울산과학대학교(동부) 일원에서 ‘2024 울산청년주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요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울산시의 다양한 청년정책을 볼 수 있는 ‘울산청년정책홍보관’, 청년의 고민을 해결하는 ‘청년상담소’. 청년이 직접 꾸미는 ‘청년거점’, 청년의 다양한 삶을 이야기하는 ‘이야기마당’, 울산 청년예술가와 함께하는 ‘거리 공연’, 청년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이루어지는 ‘청년 더 라이브’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관람객 편의 제공을 위한 쉼터 공간인 힐링 구역,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즐기고 문신 및 페이스페인팅을 할 수 있는 도파밍 구역, 인생네컷 및 사진인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울산=장지승 기자 jj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슈퍼스타' 오타니, 새 역사 썼다…최초 '50홈런-50도루' 달성
- 구하라 前남친 최종범에 '저런 X' 댓글 단 남성…헌재 '모욕죄 아냐'
- ‘묶인 환자’ 사망에 입 연 양재웅…“환자 사망 죄송, 의도적 방치는 아냐”
- '눈알·귀 빼고 다 고쳐' 박서진, 1억 투자한 성형 전후 사진 공개
- 과즙세연 '섹시 댄스'에 '좋아요' 누른 정승제…'그냥 눌러진 것' 해명
- 유아인, '동성 성폭행 혐의' 불송치 결정에…'무고 맞고소 계획 없다'
- 캐나다판 '오징어게임' 찍은 세계 1위 유튜버, '노동 착취'로 피소…무슨 일?
- '친구 데려오면 10만원 현금 지급'…파격 보상에 500만명 몰려든 '이것'
- '기부천사' 아이유가 또…데뷔 16주년 맞아 2억2500만원 쾌척
- FC서울 린가드, '무면허 전동킥보드 의혹'에 밝힌 입장은…'규정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