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망원시장 '우이락'에서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열흘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고추튀김 전문점 우이락에서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진공은 서울 마포구 망원시장 내 카드형 상품권 가맹점 94곳에서 카드형 상품권으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마사지기, 텀블러, 우이락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열흘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고추튀김 전문점 우이락에서 온누리상품권 스타가맹점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저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우이락 방문자 선착순 300명에게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쿠폰을 지급한다.
스타가맹점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중 소비자 파급력과 화제성이 높은 가맹점 총 100곳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대전 성심당, 부산 고래사 어묵, 속초 만석닭강정 서울 신당동떡볶이타운 마복림 할머니집 등이 앞서 스타가맹점에 선정됐다.
소진공은 서울 마포구 망원시장 내 카드형 상품권 가맹점 94곳에서 카드형 상품권으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마사지기, 텀블러, 우이락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카드형 상품권은 소비자가 보유한 카드와 계좌를 등록해 사용하는 상품권이다. 이달 말까지 온누리상품권 애플리케이션(앱)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올해 12월까지 스타가맹점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겠다”면서 “카드형 상품권으로 할인받고 현장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체코 정상회담, 원전 동맹 추진...추가 수주·3국 공동진출 검토
- '김건희·채상병 특검, 지역화폐법' 국회 본회의 통과…여 '보이콧'
- GM, 자체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착수
- “내비 시키는 대로 했다가…논두렁서 5시간” [숏폼]
- 건강보조제 먹고 120명 사망…日 '붉은 누룩' 사건 원인은?
- 산업부, 민간 지역난방 사업자에 총괄원가 제출 요구
- 4m 비단뱀이 온 몸 '꽈악'…죽다 살아난 태국 여성
- 정부 보안관제 가입 종합병원 10곳 중 1곳…대형병원 정보보안 투자 외면 심화
- [신차드라이브]압도적 존재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기아 스포티지, 3년 만에 얼굴 바꾼다…디젤 빼고 11월 출격